[UFC] 코너 맥그리거, 장사꾼인가? 진정한 천재인가?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팀가족여러분 오늘도 포스팅을 하러 온 하이디입니다 ㅎㅎ 요즘 날씨가 좀 풀려서 목도리를 벗었다가 바로 감기에 들고 말았어요 힝.

오늘 제가 소개드릴 인물은 거의 다 아실만한 사람입니다.

두둥
코너 맥그리거 첫사진.jpg
코너 맥그리거!
최근 국내에서도 최두호김동현이다 하면서 예능에도 많이 나와서 일반 대중들에게도 UFC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음을 실감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저를 UFC빠로 만든 마성의 그, UFC의 황제, 코너 맥그리거를 소개해보겠어요. 빠심으루다가.

두번쨰사진.jpg
이미 국내에서도 메이웨더와의 경기로 유명한 코너맥그리거인데요, 메이웨더와의 경기 전에도 기라성같은 선수들이 판치는 페더급을 순삭하고 페더급 황제를 차지한 맥그리거입니다. 수염짜세가 그냥....

세번쨰 사진.jpg
페더급의 황제였었던 조제알도를 13초만에 가볍게 이깁니다. 알도는 추운데서 잤는지 입이 돌아갔네요. 그냥 황제가 아니었는데...

네번째 사진.jpg
페더급으로는 모자란지 라이트급으로 올라가 당시 챔피언인 알바레즈까지 제압하고 UFC최초로 동시에 두체급을 석권한 챔피언으로 등극합니다. 맥그리거 상대는 추운데서만 자나봅니다. 다들 입이 돌아가있네요.

체급에 대한 설명을 덧붙이자면
페더급 - 65.8kg
라이트급 - 70.3kg입니다.

채드 맨데스 코맥.jpg
보통은 170cm 전후의 선수들이 즐비한 페더급에서 신장 175cm인 맥그리거의 등장은 마치 체급이 다른 선수끼리 맞붙는게 아닌가 하는 착각까지 불러일으킬 정도였습니다.
보통 팔을 펼친 길이가 자신의 키와 비슷하다는거 아시나요? 친구한테 팔 짧다고 놀렸다가 저도 재보니 제 팔도 제 키보다 짧았다능... 근데 맥그리거는 리치가 190cm에 육박하는, 어떻게 보면 기형인 체형을 가지고 있슴니다. 박진영이랑 재보고 싶어요.



이렇게 긴 리치를 이용해서 주로 발로 견제를 하고, 주먹으로 상대를 끝내는 그런 스타일을 가진 선수입니다.
같은 체급시 큰 키는 자연스레 작은 키보다 말라서 몸 중앙의 힘을 쓰기 까다롭기 때문에, 주짓수 스타일을 선호하는 작은키의 선수들이 득세했을때도 있었지요. 최근에는 그 유행이 바뀌어 복싱을 잘 하는 리치가 긴 선수들이 경량급에서 득세하는 추세입니다.ㅎㅎ

코너 맥그리거 메이웨더.jpg
맥그리거메이웨더의 경기는 이쪽 분야에 관심이 없으신 스티미언분들도 다들 아실거라고 생각해요. 이 경기를 돈 때문에 한게 아니냐라는 얘기가 있는데요, 돈 때문에 한게 맞는것 같습니다ㅋㅋ 이 한 경기로 1000억 넘게 벌었다죠.. 코인때문에 일희일비, 한강 물온도 체크하러 정모를 하네마네 하는 우리네 인생과는 너무 대조적인... 따흑..

맥그리거 쳐맞음.jpg
큰 글러브, 발의 사용금지 등으로 인해 아웃복싱 스타일인 메이웨더를 인파이터로 변신시킨 이 경기는 희대의 언벨런스 매치였다고 생각함미다 ㅎㅎ

패션1.jpg패션2.jpg
이 오빠의 매력은 까도까도 끝이 없는데, 또 하나의 중요한 매력은 옷을 기가맥히게 잘 입는다는 것ㅎㅎ 늘 기자회견장이나 길거리에서 맥그리거의 문신이나 패션이 화제가 되죠. 근데 그것이 표절이었다는 사실 아시나요?

모델.jpg맥그리거.jpg
누가 맥그리거인지 알아 보시겠어요? 처음에 짱놀랬지 뭡니까. 아니 간지빼면 시체인 우리 맥오빠가 모양빠지게....!! 하지만 모든 창작은 모방없이 불가능하다고 하니, 이미 콩깍지가 씌인 저로써는 그냥 멋지구리 낄낄

글이 길어지면 노잼이니 이쯤에서 스탑! 재미를 추구하는 하이디지만 팬심에 오랜만에 길게 맥오빠 글을 올려보았는데요. UFC좋아하시는 분 없으신가요? 소통하고 싶슴미다 헤헤 이만 안녕히.. 총총총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zzㅋㅋㅋ노잼이라뇨! 막 더 재밌게 읽던 참인데ㅠㅠ 맥그리거 선수가 조제 알도 잡을때 처음 봤는데 그냥 운이 좋았나 싶었는데 지금까지의 횡보로 운이 아닌 실력이라 말해주더라구요 ㅠㅠㅠ하이디님 글에서 맥그리거를 보게 될 줄은 몰랐지만 역시 재밌는 글 솜씨에 이마 탁치면서 읽고 갑니당ㅎㅅㅎ

맞아요, 항상 이길 수 있을까라고 의심했던 저를 비웃으며 이겨버렸던 맥그리거였어용ㅎㅎ 13초 k.o는 정말.. 글 재밌게 읽어주셨다니 감사루! ^~^

UFC도 관심있으셧어요...?ㄷㄷ 당신은 도대체.... (신기방기)

세상엔 재밌는게 많잖아요? 후훗

세상의 모든 즐거움을 누리는 하이디님! 멋지십니다~!!

작년에 한국에 갔을때 친정 엄마가 오직 UFC 채널만 보시는거에요~
본방부터 재방까지.. 그러고 잠드시고~
한번은 제가 엄마 저거 봤던건데 다른거 보자고 하니~ 아니래요 첨 보는거래요 ^^ 그래서 봤던거 또보고 또보고~~
그래서 한국 가서 UFC만 보다 필리핀 와서 한국채널 바로 신청 ㅜ.ㅜ
저희 어머니와 소통을 어떻게 주선~~ ^^
즐거운 저녁 보내세요~~

익ㅋㅋㅋㅋㅋ 굉장히 신선한 조합이에요 ㅋㅋㅋ 엄마와 유엪씨 ㅋㅋㅋㅋ 묵혀왔던 스트레스를 푸시는건가..?

그런가봐요~ 누군가를 때리고 싶지만 못해서 대리 만족이라도??? ㅋㅋㅋ

감기 빨리 나으세요 ~~ ㅠ 제가 잘 모르는 문야이지만~ 포스팅 잘 보고 갑니다 ~~^^*

염소자리 일러스트도 기다리고 있을께용ㅎㅎ 제가 염소자리라서 쿠쿠
전 유나님이랑 쪼야님 그림 넘 좋아서 시간나면 집에서 따라그려보려구요 ㅋㅋㅋ

개인적으로 맥그리거 팬인데 확실히 쪼끄만 애들은 리치때문에 밀고 들어오지도 못하고, 맥그리거가 집중력이 좋아서 잘 꽂아 넣더라구요. 요즘 UFC 게임을 잘 안뛰어서 점점 팬들이 야유를 보내고있는데.. 아쉽네요 ㅠㅠ
메이웨더와의 경기는 메이웨더가 확실히 복싱을 진짜 잘하던데, UFC 글러브로 했다면 어떻게 됐을지 궁금합니다. ㅋㅋ 참 슬프더라구요..

유엪씨룰로 했으면 맥그리거가 이겼겠지요??
만약에 메이워더가 29이고, 맥그리거가 40이었으면 유엪씨 룰로도 메이웨더가 떡실신시켰을것같긴해용ㅋㅋ
빅매치 하나 더 해주고 은퇴했으면..

유엪씨였으면 하이킥 두세대 맞고 메이웨더 저세상갔을거 같습니다.ㅋㅋㅋ

ㅋㅋ 개인적으로 타투 넘 좋아요 :) 해보고 싶지만 남편이가 싫어할 것 같은...ㅋㅋㅋㅋ 맥그리거 팬들은 정말 엄청나지용!!

저두 좋아요! 그치만 아직 용기는 없어서 ..발가락 밑부분에 이모티콘 새길려구요 ㅋㅋㅋㅋㅋ

저는 문신을 하면 안되는 직업이라.. 겨드랑이에 하는 거 어떠냐고 추천을 받았습니다... ㅋㅋㅋㅋ
보고싶으면 화장실에 가서 겨드랑이를 까라는..

하이디님 엄청 ㅋㅋ 매력적으로 보이십니다 갑자기 ㅋㅋ 포스팅을 ㅎㅎㅎㅎㅎㅎ

저는 유엪씨는 잘 모르고 맥그리거만 아는거라서..얕아요 얕아

주먹 잘쓰는 장사꾼인걸로 하죠 ㅋㅋㅋㅋ

인정합니다. 맥형님 나이뚜! 핱튜!♥
ㅋㅋㅋ요샌 근데 맥오빠보다 으크박이 더 조타능..

최고다 으크박!!

여기서 궁금증이... 박진영 팔 긴가여??? ㅋㅋㅋ


답변은 짤로 대신합니다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0
BTC 67124.23
ETH 3753.43
USDT 1.00
SBD 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