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드스톤의 독서경연) 독서 경연대회를 제안합니다. (총상금 100스달입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20171119

Screenshot_20170625-233051.jpg

올 한해 스팀잇 kr에서는 많은 일이 있었습니다. 세상 사는 일이라는 것이 모두 다 그런 것 같습니다. 좋은 일이 있으면 좋지 않은 일도 있기 마련입니다. 또 안좋은 일이 있으면 좋은 일도 있는 법이지요.

그냥 뚜벅뚜벅 걸어가다보면 언젠가 웃으면서 오늘을 추억할 때가 올 것이라 생각합니다.

요즘 스팀잇 분위기가 많이 조용해진 것 같습니다. 조용하면 조용한대로 활발하면 활발한대로 다 의미가 있지요.

그동안 활발한 측면도 있었으니 당분한 조용한 모드로 가는 것도 나쁘지 않은 것 같습니다. 건강한 성장을 위해서는 조정이 필요하니까요.

뭐든지 다 좋게만 생각하는 것 아니냐고요?

그렇습니다. 나쁘고 비관적으로 생각해서 좋을 일이 어디 있겠습니까?

긍정적으로 낙관적으로 적극적으로 생각하고 살아가는 것이 부정적으로 비관적으로 소극적으로 살아가는 것보다 건강에 좋은 듯 합니다.

저는 차분하고 조용한 것을 소극적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차분하고 조용한 가운데 무엇인가를 모색하는 것이 훨씬 적극적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동안 제가 한번도 하지 않았던 경연대회를 제안해 볼까 합니다.

스팀잇 동지들 여러분들께서 책들을 좋아 하시더군요. 저도 책읽는 것을 좋아 합니다. 간혹 독후감이 올라오는 것을 보면서 저도 한번 읽어야 겠다는 생각이 들기도 했습니다.

그래서 연말을 기해 차분하게 독서를 하는 기회를 한번씩 가져보는 것이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어떤 책이든지 독서를 하시고 독후감을 올려주시면 우수작을 선정해서 상금을 드리는 방안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굳이 독후감이 아니더라도 책과 관련된 에피소드나 책을 소개하는 글도 좋습니다.

총 상금은 100 스달입니다.

1등은 50스달
2등은 30스달
3등은 2분 10스달씩 입니다.

독후감 제출기간은 지금부터 1주일입니다. 그러니까 11월 26일까지가 되겠지요.
카테고리는 kr-contest 들 달아주시면 되겠습니다.

올려주시는 글에 많은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저도 최대한 보팅을 하겠습니다. 보팅파워 회복시켜야 겠군요.

26일이후 며칠간 평가를 거쳐 당선작을 발표 하겠습니다.

평가는 어떻게 해야할 지 모르겠습니다. 제가 평가하는 것은 좀 그렇고요.
일전에 육아소감문 대회 열어놓고 평가는 @sochul님에게 미루었던
@happyworkingmom님에게 평가를 부탁드리고자 합니다.
해피워킹망님께서는 남에게 일을 시키신 이력이 있으니 평가위원장 지명을 수락하시리라 믿습니다.

앞으로 수필이나 여행기등에 대한 대회를 주기적으로 열면 어떨까 합니다.

혹시 압니까? 잘된 글들 모아서 출판할 수 있을지도.
다들 글을 잘쓰셔서 충분히 가능할 듯 합니다. 감사합니다.

Sort:  

Cheer Up! 많은 사람들이 이 포스팅에 관심을 갖고 있나봐요!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오오..! 좋은 아이디어네요ㅎㅎ 마침 읽고 있던 책이 있었는데 꼭 참여해보겠습니다

네 기다리겠습니다

저도 참여해보려구요.특별한 장르가 있나요?

모든 장르 다 포함입니다.
조금 정착되면 장르별로도 해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좋은아이디어, 콘테스트입니다 :)

네 그렇습니다 ㅎㅎ

장르에 제한이 없으니 좋습니다. 저도 오랜만에 책을 구입했거든요. ^^

기대하겠습니다

어떤 글들이 나올지 궁금하군요 ^^
멋집니다. !!!

한번 해보시지요 ㅎㅎ

좋은 아이디어 입니다ㅎㅎ
일요일에 할일이 생겼군요ㅎㅎ

네 기다리겠습니다

오우 좋아여 ^^ 저도 참가 해보겠습니다 ^^♡

네 홧팅입니다 ㅎㅎ

오~ 굉장히 좋은 이벤트네요^^ 저도 참여해보겠습니다.

네 기대가 큽니다 ㅎㅎ

아껴두었던 책을 꺼내서 리뷰를 써봐야겠습니다. :)
좋은 이벤트 열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네 홧팅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75.05
ETH 3147.49
USDT 1.00
SBD 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