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누구를 위한 무엇을 위한 한국 큐레이터인가?

in #kr7 years ago

스티밋을 갉아 먹는 암적인 존재이지요
저기에 보팅을 하는 사람은 도데체 누구인지 모르겠습니다.
저는 애시당초 뮤팅을 해서 잘 보이지 않습니다만
아직까지 저런다니 한심하기 짝이 없습니다.
앞으로 플랙을 먹여야 하는거 아닌지 고민됩니다.

kr 코뮤니티 전체가 심각하게 고민해야할 문제가 아닌가 생각합니다.

이 문제를 다루어주신 @atomrigs 님께 감사드립니다.

Sort:  

모두들 느끼고있었지만 하지 못했던 말을 @atomrigs님께서 대신 해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동의합니다. 글을 올리는 사람보다도 거기에 매번 투표해주는 사람이 더 큰 문제라고 봅니다.

초창기 멤버로서 이상하다고 느꼈을때 제대로 처리하지 못한 점에 대해 책임감을 통감합니다.

처음 시작할 때에는 보팅하는 것은 무조건 좋은 것이라 생각하며 했었지만, 항상 그렇지만은 않다는 것을 자주 느끼게 됩니다. 앞으론 더더욱 분별하고 보팅을 해야겠습니다

woo님 , oldstone 님이 이렇게 말씀하실정도면... 허허..

제가 카톡을 안해서 잘 몰랐지만 제가 저번에 문제제기하기 전에 일찍이 논쟁있으셨다고 최근에야 들었습니다.

지나치게 공격적이어서 정신적으로 문제가 있는 사람아닌가 싶어서 더이상 상대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단톡도 그런 사람들에게 이용되는 것 같더군요

그게 문제입니다. 어느 단톡인지 알수는 없지만 소수의 그들에게 유린당하는거죠. 보팅파워 가 있으니 추천 못받을까봐 말도 못하구요. 많은 분들이 당하고 계시리라 생각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0
BTC 68342.52
ETH 3806.60
USDT 1.00
SBD 3.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