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현시점에서 뽑아본 스팀의 가치, 그리고 묻히는 좋은 글 댓글로 추천 해 주세요. 추천받은 글 보팅합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항상 좋은 글 감사합니다.

저는 @junhan57님의 글 을 추천 합니다.

https://steemit.com/kr-join/@junhan57/5qpynd

저는 지인의 추천으로 스팀잇을 시작했고, 시작하면서 부터 뉴비를 위한 지원 프로그램들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태그의 역할과 태그를 따라가면 제가 원하는 글에 접근할 수 있다는 것도 알게 되었죠. 그런 정보들이 스팀잇을 시작하는데 가장 큰 도움이 되었던 것같습니다.
날카로운 코인시장 분석 글을 보기 위해 junhan57님 블로그를 자주 찾아 갑니다. 그리고 거기서 뉴비들이 처음 스티밋을 시작을 할 때 좋은 팁들을 적어 두신 것을 보고 정말 좋은 글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저도 어느정도는 알고 있는 정보들 인데 글로 알릴생각을 하지 못했다는 생각이 들어서 조금 부끄럽네요.
특히 이 글의 마지막 부분에 좋은 글을 쓰시는 작가분들까지 분야별로 추천을 해주신 것이 정말 좋았습니다. 덕분에 더욱 좋은 글을 읽게 만들어 주시네요 :)

Sort:  

(6/6)감사히 보았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2989.29
ETH 3048.32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