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맛집 쌍문동 노말키친

in #kr6 years ago

나는 친정이 쌍문동 쪽이라 자주 가는데
내가 살던견 겨우 2년전이랑
골목 상권이 조금 젊어지고 있는 느낌이 난다.

체인점도 별로 없고
파스타집 쌀국수집 마카롱집 커피집 등이 계속해서 생겨나고있고
친정갈때마다 근처 동네 친구들이
여기 가보자 저기가보자 해서 자주 가게된다.

여긴 그중에 아마 가장 핫할것 같은
노말키친 이다.
주소: 서울 도봉구 도봉로114길 29

내부가 좁아 (테이블 4개정도) 늦으면 웨이팅이 있다길래
친구랑 오픈시간에 거의 맞춰 도착했다.
오픈시간은 11시
브레이크 타임이 있으니까 방문시 잘 확인해봐야한다.

KakaoTalk_Moim_4AVTTalhWrYKQ8uVp8AUNzz5lYMWn7.jpg

삼겹살 파스타. 9,500원
크림소스여서 느끼할것 같았는데 의외로 괜찮았다.
느끼하긴.. 그냥 삼겹살도 파스타도 꿀맛!
KakaoTalk_Moim_4AVTTalhWrYKQ8uVp8AUNzz5lYJDLX.jpg

리코타 치즈 샐러드. 11,500원
진짜 가끔 치즈 엄청 쪼금 주는곳 있는데
치즈많고 소스도 맛이어서 좋았다.
KakaoTalk_Moim_4AVTTalhWrYKQ8uVp8AUNzz5lYLi4F.jpg

치킨스테이크 덥밥 7,000원
진짜 딱 생각하는 치킨스테이크 덥밥!
KakaoTalk_Moim_4AVTTalhWrYKQ8uVp8AUNzz5lYHZtv.jpg

친정근처 이런 개인이하는 파스타집 여러개 생기고있어서 좋다
그중한곳 방문 완료!
너무맛있어서 꼭 찾아서 방문해야하는 맛은 아닐지라도
동네근처라면 자주자주 가게될것 같은곳이당~

Sort:  

What are the ingredients to be used in producing such a Sumptuous meal.. Please in English.. Thanks

언제 한번 여유있게 가보고 싶은 곳이네요~~~^^

뭐든 다 맛있어 보이네요.
이름이 노말인데 노말하지 않은데요^^

네 동네에 하나씩 개인업장이 생기는건 좋은 일인것 같아요! ^^ 노말하지만 노말하지않게!

와 동네좋네요
맛있는것도 많고~

일산 오리집 소개해주셔서 감사해요! ^^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도봉구 도봉로114길 29]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3
JST 0.032
BTC 60837.81
ETH 2874.77
USDT 1.00
SBD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