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물에 다녀온 일산 호수공원 장미축제

in #kr6 years ago

저번주 고양시 꽃축제가 끝나고
바로 장미축제가 있다고해서 다녀왔다.
기간을 잘 몰라서 나는 거의 끝물에 간것같다.
꽃박람회도 그러고 항상 꼴지로 가보는듯ㅋㅋㅋㅋ

일산 호수공원에서 무료로 진행되는 축제여서 더 좋아!!!
여기저기 돗자리 펼쳐놓고 앉아있는 가족단위 사람들이 많고
요쯤 깥은 날시엔 데이트 야외 데이트 하기가 참 좋은데
호수공원은 그런 장소로 정말 좋은곳이다.

)

고양시 시화가 장미라고 하는데
요즘 시화를 주제로 한 꽃축제를 많이 하는것 같다.
난 고양시민이 된지 얼마 안되서 시화가 장미인지도 몰랐었다.

장미 도 새삼 느끼는건데
여러가지 색이 있는것같다.
나는 진한 핑크색을 좋아한다. ㅋㅋㅋ

주변에 벤치도 많고 쉴곳도 많아서
쉬엄쉬엄 구경하다 쉬다 하기 좋은 곳인거 같다.
빨리다녀와서 빨리 올릴걸 ㅋㅋㅋ
늦게 다녀와서 늦게 올리다니 아쉽다.

내년을 노려봐야짘ㅋㅋ

Sort:  

아주 좋은데요 장미도 못보고 지나가는 계절 같아요~

장미축제를 했군요

사실 축제인진 모르겟지만 이것저것 볼게많더라구용!

내년에도 다녀올 고양?!

또갈고양! ㅋㅋㅋㅋ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367.99
ETH 2929.04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