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사랑 소갈비살-다이어트는 어디로

in #kr6 years ago

여행간다고 한창 다이어트아닌 다이어트를 하면서
나름대로 음식 조절을 한다고 하느라
계속해서 먹고싶던 꿈에서도 그립던 소갈비살과 차돌박이ㅋㅋㅋㅋ

너무너무 먹고싶었는데 결국 오늘 먹었다.

왜 내입에 맛있는건 다 고칼로리일까
아직 여름이 오지도 않았는데
다이어트를 생각하면 참 슬픈일이다.ㅋㅋ

KakaoTalk_20180502_2231414577.jpg

쌍문동 명품 이층집
주소: 서울 도봉구 도봉로 581 2층

2층에 있어서 이층집인가보다.
밑반찬도 푸짐하고 잘나오는 곳이었는데
배가 너무 고파서
구워서 먹기시작하면서부터는 이성을 잃어서 사진도 못찍었다.

이제 먹고싶던 것들중에
소갈비살은 클리어했으니
차돌박이만 먹으면 될거같은뎈ㅋㅋㅋ
(다이어트는 왠지 시작도 하기전에 실패한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혹시 일산 서울 쪽으로 차돌박이 맛집 아시는분 있으시면 저좀 알려주세요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도봉구 도봉로 581 2층]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꾸욱.들렸다가요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
저도 놀러갈꼐요! ^^

소고기는 단백질 덩어리라 살안쪄유~~

정말 큰 위안이 됩니다.ㅋㅋㅋ
다음에 먹게될 차돌박이도 걱정없이 많이 먹어야겠어요!

소갈비 맛있겠네요 ㅠㅠ

맛있습니다.. ㅠㅠ 고기는 언제나 맛있습니닼ㅋㅋ

넘나 맛있어 보이네요?ㅠ.ㅠ 세상에서 제일 맛나 보여요...ㅠㅠ

그정도까지인가요? ^^
사진으로도 맛이 전달되는것 같아서 기분이 좋습니다.

일교차가 큰 날씨에요 감기조심하세요^^
오늘은 바람이 많이 부네요^^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1451.22
ETH 2929.56
USDT 1.00
SBD 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