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는날은 전에 막걸리

in #kr6 years ago

전에 막걸리가 먹고 싶다던 신랑
내가 해줄께!!!!

마침 냉동실에 얼른 먹어버려야할 새우가 있어서
중새우 10마리 이상 들어간 새우부추전 ㅋㅋㅋㅋ
새우가 많으니까 감칠맛도 나고 맛있다.

KakaoTalk_20180517_223104053.jpg

바삭한 전 만들고싶어 찾아서 알아낸 팁!

  1. 전분가루 섞기
  2. 반죽(?)시 얼음물로
  3. 식용유 조금 넣어서 반죽하기
  4. 기름넣어 지지기

얼마전 건대 모 술집에서 먹은
꿀막걸리가 생각나서
사온막걸리에 꿀도 타서 섞어놓고

KakaoTalk_20180517_232853864.jpg

이제보니 첫장이라 탈까봐 쫄아서 바싹 못구웠네ㅋㅋ
후잉 꿀막걸리 꿀들어가서 그런가 꿀맛이넹

비오는걸 싫지만..
비오는날 전에 막걸리는 꿀맛!

즐거운밤 되세요!!!~~~

Sort:  

오우~ 완전 제 스탈입니다 ^^

와 요즘 부침개사진이 많이올라오네요

정말 먹고싶다 ㅜㅜ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입맛 도네요 !!! 오늘 저녁은 부추전이다!!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Congratulations @omdy!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total payout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아앗 먹음직스러워보입니다 ...! 너무 맛있겠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293.86
ETH 2930.90
USDT 1.00
SBD 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