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보팅봇 그냥... 쓰지 맙시다.

in #kr6 years ago

저는 스팀잇을 시작한 목적이 제 작품을 보여줄 수 있는 공간을 원해서였어요. 보상은 부수적으로 따라오는 것이라고 생각했구요. 보팅봇이 존재한다는 것을 알고나서는 절대 이용하고 싶지 않다고 생각했어요. 자본에 무릎 꿇고 종속된다고 생각했거든요. 앞으로도 스팀잇에서 좋은 기억 만드는 것에 집중할 생각이에요~

Sort:  

저도 비슷한 이유로 들어왔습니다~ ^^
페이스북은 너무 저와 비슷한 사람들만 모여있고, 제가 너무 노출되어있고...
블로그는 즉각적인 반응이 없어서 뭔가 나태해지고.. ㅎㅎ

글을 쓰는데 약간의 원고료까지 나오니 얼마나 좋아요~
근데 불편한 것들이 계속 걸리네요 ㅎㅎ
더 많은 사람들에게 내 글을 보여줄 수 있는 환경을 만들고 싶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70786.17
ETH 3822.35
USDT 1.00
SBD 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