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안녕하세요. kr-join은 가입인사때만 쓰는 걸로 배웠습니다.
(저도 뉴비입니다. ㅋㅋㅋㅋ)

그리고 사진 방향이 .... 카페에서 누워계신가봐요 ? ^^ (이건 농담입니다.)

아 그런건가요? 그냥 쓰라는데로 써서 ㅎㅎ
사진을 돌리는것도 모르겠네요. 사진은 똑바로 찍고 폰에도 그런데 올릴때는 이렇게 올라가네요 ㅎㅎ

마지막 올리기 전에 preview 한번 확인하시고 돌아 가있으면 원래 사진 편집으로 오른쪽으로 돌리기해서 저장 한 후 올리시면 안 누워 계셔도 됩니다. ㅋㅋㅋㅋㅋ

안녕하세요 즐거운 스티밋 생활 되시기 바랄게요!
#jjangjjangman 태그를 1일 1회만 이용해주세요~

이용한다는게 글을 쓸때 샾 붙혀서 작성하라는건가요?
이용하면 어떤 작용이 있나요?

kr 이나 busy 태그처럼 jjangjjangman을 넣으시면 대장님이 오셔서 보팅해드립니다!

아하 그런거군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70586.26
ETH 3763.77
USDT 1.00
SBD 3.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