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D-21. 국가고시 합격하고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oounding 이예요. 😊

오늘은 제가 슬픈 소식을 들고 왔답니다....힝힝
스팀잇을하면서 1day 1 post를 다짐 했었는뎅...ㅠㅠㅠ
제가 한동안 스티밋을 못할것같습니다.....
왜냐!!! 바로 !!! 간호사 국가고시때문입니다.

1월26일

이날은 바로 간호사 국가고시가 있는 날입니다.
이 시험에 합격해야 국가로부터 간호사로서 인정을 받을수있지용!!!
그런데 이 시험은!!! 1년에 딱 한번!!! 있답니다. 그래서 떨어진다면.....1년을 ...기다려야합니다.ㅜㅜ

꼭 합격하겠습니다.

D-21!!! 남은 시간동안 공부에 집중하기 위해 잠시 스티밋을 쉬기로 결심을 하였답니다.
정말 열심히해서 합격통지서들고 다시 돌아오겠습니당!!!
다시 돌아오는 그날까지 다들 윤딩이를 잊으시면 앙대용~~~~~!!!!ㅎㅎㅎㅎㅎ


윤딩이.PNG

Sort:  

제 남편도 간호사라 그 마음 잘 알아요. 국시보기전 도서관에서 공부하던 때가 생각나네요. 응원 누구보다도 더 합니다! 화이팅 :D

오 남편분이 간호사시군용!!!!
응원 감사합니당^^

국시 합격!! 아자아자!!! 가즈아ㅏㅏㅏㅏㅏ

아즈아~~~항상 감사합니당>_< innovit님

간호학을 배우시는군요!
꼭 한방에 붙으시길 바랄게요!!!!

감사합니당>_<
꼭 합격해서 돌아오겠습니당ㅎㅎㅎ

화이팅!!!!

빠샤빠샤!!!

꼭 합격할 거에요. 잘 다녀오셔요.
🥇🙌 화이팅 화이팅 언니 화이팅 해요.
그럼 좋은 밤 되세요.

제가 언니인가용???헤헤헤헿헤
응원감사합니당>_< 팔로우하러 갈께용~~~~

네~~감사합니다 사진이 있어서 그냥 언니라고 했어요 원래 여자들끼리는 나이 상관없이 그럴 때가 있잖아요. 아마 제가 언니 일 거예요.ㅎㅎ 좋은 꿈 꾸고 잘 자요.

꼭 잘되길 바래요 ^-^ 화이팅!!~

뽜이팅!!!!!
감사합니당^^

윤딩님 올때 메로나 말고 합격통지서~~ㅎㅎㅎ
합격을 기원함니다 ㅎㅎㅎ

갑사합니당
꼭 합격 통지서 들고 돌아오겠습니당!!!

저도 2020년에 국시를 봐야하네요... 벌써부터 걱정이 되는......ㅎㅎㅎ
윤딩님 응원 먼저 해드려야겠네요!! 마무리 잘 하시고 돌아오십쇼 ㅎㅎ 잘 될거에요!!!

오우!!!!
감사합니당
제가 먼저 치고 오겠습니당!!!ㅎㅎㅎㅎ궁금한거 있을땐 언제든 스팀쳇해주세용!!!ㅎㅎㅎㅎ

화이팅!! 응원합니다!! 응원의 의미로 약소하게나마 보팅을..!

옴마야~~~ 감사합니당^^
꼭 합격해서 돌아올께용

좋은결과 있기를 바랄게요!! 화이팅!

뽜이팅!!!!
응원 갑사합니당^^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71452.56
ETH 3843.99
USDT 1.00
SBD 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