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신혼 밥상#1 과 스팀시티 다녀온 이야기

in #kr6 years ago

신혼밥상 너무 푸짐한데요~!!^^
전 아직도 다르지 않은 밥상이랍니다~!!
계란과 햄은 냉장고에 늘 쟁여놔야 마음이
편안해지더라구요^^ 스팀시티 너무 가고싶었는데
다녀오셨다니 부러워요 ㅜ

Sort:  

ㅎㅎ 집에서 가까워서 교회다녀오는 길에
슝 갔다 왔지욤 온몸이 천근만근인데...
비까지 와서 구경하러 가느라 힘들었지만
새로운 세계라서 되게 신기했어요!!
오렌지님도 서울에 계셨다면, 같이 놀러갔
으면 좋을텐데 아숩네요 ㅎㅎ 그래돔
제가 제주도 가면 볼수있는 거니께
희망을 갖고 제주도에 스팀시티가 생기길
기대해 봅니다 ㅎㅎㅎㅎㅎ
좋은 밤 되세욤 (๑>◡<๑)

(아 반찬은 아무래도 햄하나면
끝이죠 ㅋㅋㅋㅋㅋ라고 말하고
쓱 자러갑니다 (=´∀`)人(´∀`=)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2539.74
ETH 3201.83
USDT 1.00
SBD 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