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기자, 돌고래로 레벨 업!

in #kr6 years ago (edited)

개기자입니다.

그래요.
고민, 고민하다가...

결심했습니다.

개기자. 이제 돌고래가 됐습니다.


https://steemitboard.com/board.html?user=osyvv

아... 저 아름다운 돌고래를 보소... 헤헤

그동안 꾸준히 글쓴건 주로 큐레이션인데,
이제 좀 더 꾸준히 쓸 수 있는 포맷을 만들어보렵니다.

스팀잇 활동한지 200일도 됐고,
@allsteem 운영진으로 활동하는데, 피라미는 벗어나야 하지 않을까 싶어서 ㅋㅋ

스팀 단가가 바닥이라...
1900원에 좀 샀다가, 1300원에 더 샀었는데
1100원에 조큼 더 샀네요.

꾸준히 글을 쓰게 할 동기부여가 된다면,
충분히 가치가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돌고래가 됐다고 크게 변하는건 없어요.
보팅도 막 몇 달러씩 찍히는 것도 아니고.


출처 - https://steemit.com/kr/@arcange/steemit-statistics-20180810-kr

그래도 돌고래 되는거 무지 어려운거 아시죠?
글만 써서 되는건 정말 너무 어려울 것 같네요... ㅎㅎ;;;

제가 가진 여유 자금 중 상당부분을 여기에 넣었으니
앞으로 좀 더 꾸준히 글을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D

그럼
앞으로도 잘부탁해요~

Sort:  

축하드립니다! 저야말로 잘 부탁드립니다!

ㅎㅎ 잘부탁해요 왕자님

돌고래되신것 축하드립니다~
잼있는글 많이 써주세요~

감사합니다 ^ㅡ^

개기자님!
돌고래 되신거 축하드립니다.
스팀잇의 파수꾼이 되시기를~~♡♡

감사합니다 삿갓님 ㅋㅋㅋ :D

축하드립니다~ 그리고 부러워요. ^^ ㅠㅠ

ㅎㅎ 달리시죠!!

이거 게임처럼 중독성이 있습니다. 물고기 뼈다귀만 보다가 살이 오른 물고기가 드디어 나올 때... 그 행복감.ㅎㅎ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ㅋㅋㅋㅋ 네 돌고래 되니까 기분 되게 좋아요 ㅋㅋ

이열 축하드립니다!

감샤합니다 ^ㅡ^

돌고래 되신 것 축하드립니다. 저도 돌고래 될 때가 제일 좋았던 기억이에요.

그쵸? ㅎㅎ 감샤합니다 :D

고래고래 가즈아~

가즈아~ ㅎㅎ

우와 돌고래 축하드려요~~!

감샤합니다아 ㅎㅎ

축하드립니다~

감샤합니다~ 얼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688.35
ETH 3125.30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