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스팀 8월 마지막 밋업, 8월 30일 오늘 열립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스팀의 모든 것, 올스팀
개발하는 기자, 개기자.
마이크로소프트웨어 오세용 기자입니다.

@allsteem 밋업이 드디어 오늘입니다 :D
슬라이드를 다 완성했네요 ㅎㅎ

되도록 제가 가진 사진을 활용하는 쪽으로 ㅎㅎ

정리하다보니 7개월간 정말 많은 일이 있었습니다 ㅎ
개기자가 7개월간 스팀잇을 누빈 이야기, 올스팀에서 하겠습니다.

그리고 대단치 않지만, 제가 글쓰기를 본업의 영역으로 끌어올 수 있었던 이유에 대해서 이야기하려고 해요 ㅎㅎ

여러분과 함께 나누겠습니다 :D

저에 대한 인터뷰는 요기서!

[올스팀] 돌고래로 성장한 '개기자'의 스팀잇 개척기 - 오세용님(@osyvv) 인터뷰

그리고 저와 함께 스피커로 나서는 @armdown 철학자님의 인터뷰는 요기서!!

[올스팀] 김재인 아름다운 철학자 “지속할 수 없다면, 아마추어다"

올스팀에서 만나요 ^^

Sort:  

마지막 밋업도 멋지게 장식하시길!

감사합니다 ^^

응원합니다. ^^
-지나가던 플랑크톤

ㅋㅋㅋㅋ 오늘 이야기 기대하겠습니다 :)

완전 기대됩니당~ ^^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6304.34
ETH 2983.64
USDT 1.00
SBD 3.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