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ㅋㅋㅋㅋㅋ MSG가 비법이었군요

조미료에 관심이 생겨서 알아봤는데요 MSG는 일본의 학자가 '무에서 나는 감칠맛의 원천'을 탐구하다가 발견되었다고 합니다ㅎㅎ

오오 그래서 msg에서 그런 그윽한 감칠맛이 나는 거였군요! 이런 멋진 정보는 다른 분들께서도 보셨으면 해서 상단으로 올려요!

식당 서빙 알바..
맛있는 된장찌개 쇠고기 다시다 사발로..

모르던 일들 알게되었습니다.

식당 서빙 알바..
맛있는 된장찌개 쇠고기 다시다 사발로..

모르던 몇가지를 실체험글로부터 알게되었습니다.

--

7일 지나 보팅이 안되는 것이 아쉽네요..

남자친구 분과 오래 연애를 하셨군요.. 개...밥..;;;
힘든일을 2달 넘게 하시는거... 엄첨 피곤하고 힘드실텐데...ㅠㅠ 다음편이 어찌 마무리 되었나 궁금해지네요~

여윽시 비밀은 고향의 맛이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다리던 우티스님 일기.
(13시간 노동 강도라니....ㅠ)

그때는 어려서 13시간 종일 서서 일하고도 괜찮았던 것 같아요. 지금은 조금만 오래 서 있어도 다리가 저리더라고요ㅜㅜ

며느리에게도 안 알려준다는 비법을 알아내셨군요^^

으핫ㅎㅎㅎ 그러게요! 그밖에도 맛의 비결은 미원이라는 비법도 알았어요!

된장찌개의 비밀은 다시다였군요.. ㅠ

아니 이건 좀 너무 많이 넣는 거 아닐까? 싶을 정도로 넣는 게 포인트였어요ㅎㅎㅎ

끝까지 정독하고나서 된장찌개의 비밀을 알았네요.ㅎ 누구나 아는 천기누설일까요.ㅎㅎ

저는 정말 그렇게 깊은 맛의 된장찌개는 처음 먹어봐서 더 특별한 비결이 있을 줄 알았어요ㅎㅎㅎ

나무 재미있게 읽었어요. 다시다는 저도 가끔 넣는데 되장찌개에 넣으면 그런 맛이 난다구요???? 감사해요!! 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저도 예전에 부페집에서 일하다가 온몸이 만신창이가 된 적이 있어요ㅜㅜ 먹을게 많다보니 살도 엄청 찌고.

헉 아니에요! 다시다를 너무 많이 넣으시면 느끼해질 수도 있고 짤수도 있답니다ㅎㅎㅎ 정말 식당에서 일하다 보면 살이 찌더라고요. 물론 먹을 게 풍족한 식당에서만요ㅜㅜ

13시간 알바라니... 엄청 힘드셨겠어요
항상 느끼지만 우티스님 글은 술술 편하게 읽혀서
너무 좋아요ㅎㅎ

지나고 나니까 그시절이 추억으로 남아서 좋아요! 다시 돌아가서 종일 일하라면 고민을 해보긴 하겠지만요ㅎㅎㅎ 재미있게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1519.90
ETH 2995.96
USDT 1.00
SBD 3.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