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diary] 겨울엔 얼음지치기가 최고지~ 대전엑스포시민공원 스케이트장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파게리입니다.

다들 설 연휴는 잘 보내셨는지요?
저도 고향과 친척집안 인사두루 다니고 휴일의 마지막하루는 가족들과 즐겁게 보내기위해 찜! 해두었습니다.
대전 엑스포시민공원에 스케이트장이 잘 되어있어서 언제한번 가야지했었다가 이번에야 가게되네요

IMG_0508.jpg

  • 예약하기
    아쉽게도 제가 예약한 일요일이 올 겨울 마지막 개장일이었습니다.
    네이버에서 엑스포시민공원 스케이트 검색하시면 "예약하기"를 통해 예약이 가능합니다.
    시간대별로 미리 예약가능하며 1인당 1,000원으로 저렴합니다.
    저는 썰매 1시간, 스케이트 1시간을 4명씩 예약해서 총 8,000원으로 저렴하게 다녀왔습니다.

  • 이용하기
    사용시간전에 미리 도착하셔서 예매한 인터넷표를 보여주면 타실수가 있습니다.
    스케이트는 착용시간도 필요하니 미리 도착하시면 좋습니다.
    1시간 이용하면 30분간 휴식하고 다음 1시간을 이용할수 있습니다.

  • 팁 하나!!
    1시간 이용후 30분 휴식시간이 있는데요 이때 매점을 이용하시면 너무 늦습니다.
    저는 50분정도 되었을때 집사람에게 아이들과 있으라고 하고 저는 매점에 미리 좌석확보 및 라면물까지 받아놓는 센스를 발휘하여 아이들의 사랑을 듬뿍 받았습니다.
    아니나 다를까 이용시간 마치니 사람들이 몰려들어 한참을 기다려야 했습니다.

  • 나머지 팁들은 어차피 올해는 끝났으니 더 드리는건 맞지 않을것 같구요~.

  • 총평
    오랜만에 아이들과 썰매와 스케이트를 타니 너무 기분이 좋았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아이들과 추억을 만들고 싶은 대전분들에게는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image.png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아이들과 함께 가면 너무 좋을거 같애요.ㅎ

네~ 연인들끼리 오기도 하지만 대부분 자녀들 손잡고 오시더라구요.
어릴때 많이 하던 놀이라서 그런지 아이들과 공감되는것도 많고 좋습니다.

You got a 24.87% upvote from @mercurybot courtesy of @pagery!

가까이 있음 가보고 싶네요 ㅋㅋㅋ
블로그에 좋은글들 많은 것 같아서 팔로우 하고가요
괜찮으시면 맞팔 부탁드릴게요 !
좋은 하루 되세요 :)

반갑습니다~ 저도 잘 부탁드려요^^

2018년에는 두루 평안하시길!

감사합니다^^

겨울엔 역시.. 스케이팅이죠^^ 팔로우 보팅하고 갑니다.. 맞팔은..부탁드려도될까요!? 히히.. 열심히하겠습니다 ^^ 뉴비 kingdam89, 주 와인 포스팅하고있습니다 ^^

반가워용 자주뵐게용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2
JST 0.030
BTC 69643.92
ETH 3669.68
USDT 1.00
SBD 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