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diary] 딸 키우는 재미 (feat. my birthday)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파게리입니다.

어제는 제 생일이었습니다.
퇴근길에 제 생일케익을 제가 직접사서 가족들과 생일 파티를 했습니다. ㅎㅎㅎ
저는 개의치 않는데 집사람은 제가 본인생일에 케익을 사오니 좀 미안해 하는 기색이었습니다.
물론 아이들은 그런거 생각하지 않고 마냥 좋아라 하구요^^

IMG_0389.JPG

집에 도착해서 옷을 갈아입고 있으니 딸아이가 들어와서 종이 쪽지 하나를 줍니다.
읽어보니 아래처럼 적혀있습니다.


아! 아! 아! 여기말고 베란다 냉장고

뭐지? 하고 베란다에 있는 냉장고 문을 열었습니다.
냉장고 안에는 다른 종이 쪽지가 들어있습니다.


부상을 입었다! 구급상자!

흠..... 구급상자에 가면 다른 쪽지가 있겠군.....


지글지글 맛있는 밥먹는 수저통

ㅎㅎㅎㅎ 이제 여러분들도 대충 감이 오시죠?
이렇게 총 15장을 숨겨놔서 찾느라 애먹었습니다. ㅎㅎㅎ
대체로 딸이 좋아하는 물건에 숨겨놔서 그 물건을 찾는게 더 힘들었습니다.


IMG_0391.JPG

원래는 여기에 4장이 더 있는데 사진이 없네요^^
15장의 선물을 마련하느라 애쓴 우리딸~
이런맛에 딸을 키운다고 하나봅니다.^0^

가족들과 함께하는 생일파티~
하루를 뜻깊게 마무리합니다.

IMG_0408.JPG

Sort:  

와 따님분의 아이디어가 감동이네요 행복한 가정 부럽습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찾는 내내 신기하고 고마웠습니다 ㅎㅎ

으아..딸이 너무 귀여워요.. 저도 저런 딸이 있었으면 좋겠네요. 스팀잇을 보면 빨리하고 싶은 결혼 더 빨리하고 싶어요..ㅎㅎ

ㅎㅎㅎ 감사합니다^^

이것이야말로 마음으로 준비한 선물이군요. 늦었지만 생신 축하 드립니다.

You got a 42.63% upvote from @whalebuilder courtesy of @pagery. Join @whalebuilder family at our Discord Channel. Don't let your precious stake(SP) go stale...Make it do more so you have to do less. Deligate it to @whalebuilder by clicking on one of the ready to delegate links: 50SP | 100SP | 250SP | 500SP | 1000SP | 5000SP | custom amount.

Sneaky Ninja Attack! You have been defended with a 2.50% vote... I was summoned by @pagery! I have done their bidding and now I will vanish...Whoosh

This post has received a 9.76% upvote from @aksdwi thanks to: @pagery.

2018년에는 두루 평안하시길!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2
JST 0.030
BTC 69865.26
ETH 3687.73
USDT 1.00
SBD 3.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