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당첨기] 데이비드봉님의 S라인 텀블러 당첨 후기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파게리입니다.

요즘 회사생활에 정신이 없어서 스팀잇은 거의 눈팅만 하고 글쓰기를 소홀히 하고 있었습니다.
지난번에 데이비드봉(@yibt5227)님의 해피스팀 기념 이벤트에 응모하여 당첨되었습니다.
저는 이벤트라고 해서 마구잡이로 신청하는것이 아니라 제가 정말 필요한것만 하는 성향인지라 이벤트당첨과는 평소에 거리가 멀었습니다.
그런데 데이비드봉님의 이벤트는 "왠지" 내가 될거같은 필이 심하게 와서 과감하게 신청하였던 기억이 납니다.
아니나 다를까 기대와 같이 아래처럼 당첨되고 말았네요 ㅎㅎㅎ


image.png


발표후 일주일정도 후에 저의 손에 득템되었습니다.

IMG_0380.JPG
IMG_0383.JPG

제가 평소 갖고싶던것이긴 했지만 실제로 차를 즐겨마시는건 마나님인관계로 받자마자 스팀이벤트 당첨사실을 이실직고 하고 공물로 바쳤더랬습니다. ㅎㅎㅎ

아침에 출근할때 화장대에 두고 나왔는데 저녁에 들어가보니 사라졌더라구요.
잘 사용하고 있을거라 믿습니다. ㅎㅎ

끝으로 좋은 이벤트 기획해주신 데이비드봉님께 감사드려요^^//

Sort:  

2018년에는 두루 평안하시길!

새해복많이 받으세요~~

Sneaky Ninja Attack! You have been defended with a 2.50% vote... I was summoned by @pagery! I have done their bidding and now I will vanish...Whoosh

This post has received a 9.76% upvote from @aksdwi thanks to: @pagery.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2
JST 0.029
BTC 68016.16
ETH 3564.44
USDT 1.00
SBD 3.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