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만 좀 착하면 딱인데 – 자니로켓 방문기

in #kr6 years ago (edited)

0.jpg

감자성애자 판다양이 갑자기 감튀가 먹고싶어요….

홍콩 감튀 사진보고 스스로 낚이길 선택했습니다….

가장 가까우면서 감자도 통통한 곳을 찾아갑니다.
자니로켓!!!
가격은 좀 비싸지만…. 감튀가 맛있어요 흑흑.

map.jpg

자니로켓.

주소 : 서울특별시 서초구 반포동 19-3 신세계백화점강남점 B1

지점이 여러 개 있죠?
판다양에게 쉐이크에 감튀 찍어먹는 재미를 선사해주는 곳.
하지만 오늘은 쉐이크 포기에요.
왜냐.
할인메뉴를 먹어야 하기 때문입죠

1.jpg

이 달의 버거인 갈릭 버거를 시킵니다.

체다치즈도 추가해줘요.
감튀엔 치즈죠!!!

2.jpg

이런거 좋아요…
일부 커피숍 진동벨에 소리나고 광고나오면 정신사납던데….
특히 소리 크면 깜놀….
진동소리는 이해하지만…. 광고소리 클때는…ㅠㅠㅠ

3.jpg

항상 기분 좋게 만드는 저 케찹 스마일!!!
같이 미소지어욧!!!
스마일~!!!

4.jpg

크아.
널 기다렸어.
널 애타게 기다렸어.

5.jpg

너무 귀엽게 잘그리시죠?
항상 그려주시더라구요.
데헷.

6.jpg

스마일을 망칠 수 없어서 체다치즈로만 냠냠.

7.jpg

확실히 야채가 너무 적은 다른 곳에 비해 많아서 좋아요.
하지만 그만큼 가격도 비싼게 함정….ㅠㅠㅠ
양도 많고…

다먹을 수 있을까 했는데 역시나 다 먹는 판다양….데헷

무엇보다 맛이 어느정도 보장되어서…
좋습니다.

가격만 좀 착하면 딱인데….

맥X날드 이런 곳의 거의 2배라…흑…
쉐이크라도 시키면…..후덜덜…..
이정도 가격이면 사실 유명한 수제버거 집 세트랑 크게 자이가 없다는 게 함정 ㅠㅠㅠ

그래도 혼자서 신나게 냠냠 다 먹고 왔기에 만족만족!!!
결국 저 너무 귀여운 스마일은 손도 안대고 눈으로만 즐겼네요.

데헷. 암튼 모두들 상콤한 수요일 아침 되세요 ♡♡♡


love.jpg

스팀잇의 잉꼬담당 판다부부의 포스팅이 좋았다면 보팅과 팔로우 부탁합니다 :)
If you liked my posting please upvote & follow me. Thank you!
ladtpic.jpg
Please Follow @pandafam

Sort:  

으흐흐맛난거 묵었네용 ㅎㅎㅎㅎ

흐흐 맛난걸로 배를 꽉꽉 채웠답니다 :)

아 여기 ㅋㅋ
저도 같은 지점 갔었는데 비싸고 생각보다 맛있어서 2번 놀랐던 기억이 있어요

앗ㅋㅋㅋ 같은지점!!!
정말 ㅠㅠㅠ 맛있는데 가격이 너무 비싸용 ㅠㅠ

요즘에 감튀에 치즈 조합 디따 맛있더라구요
판다님이 가보신곳은 치즈가 더 꾸덕해보여소 더 맛있어보여요!! ㅎㅎㅎㅎ

맞아요 ㅠㅠㅠ 감튀에 치즈 사랑입니다 데헷
체다치즈를 엄청 많이 뿌려주시더라구여!!!

오오오 감튀맛집이라니. 저도 다음에 방문해봐야 겠네요!

ㅎㅎㅎ 감튀가 통통해서 좋습니다 :)

맛있어보이긴 하네요
근데 가격이 사악하다니 ㄷㄷ

네 ㅠㅠㅠ 가격이 착하지 않아요 ㅠㅠ 좀만 착하면 딱인데 ㅠㅠ

포테이토가 너무 먹음직 스럽네요!

저걸 먹기위해 갔습니다!!!! 흐흫
감튀 너무 좋아요 ㅠㅠㅠ

쟈니 로켓 후후.... 저도 여러번 이용했습죠!! 진짜 가격만 좀 쌌으면 ㅠㅠ

맞아요 ㅠㅠㅠ 가격이 착하지 않아서 슬퍼요 ㅠㅠㅠㅠㅠㅠ

으흐흐맛난거 묵었네용 ㅎㅎㅎㅎ

흐흐 맛있는 것은 사랑입니다 :)

맥x날드의 딱 두배 크기라서 가격도 두배가 아닐까요? 너무 맛있게 생겼네요 ㅜㅜ

음 확실히 좀 더 크긴 하지만 두배는 아니에요 ㅠㅠㅠ
맛있답니다. 가격이 슬프지 ㅠㅠ

판다님...역시 먹을줄 아시는분!! 감튀에 치즈조합!! 이것은 실로 아름다운 VIEW 입니다!!

흐흐흐 흐르는 체다치즈 느껴지시나요?!!!!

아.............현기증나요! ㅠ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385.11
ETH 2889.75
USDT 1.00
SBD 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