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외식은 역시 중국집, 구반포 왕금성

in #kr6 years ago (edited)

0.jpg

오늘은 얼마 전 가족외식을 했던 중국집 한 곳을 포스팅 해드리고자합니다.
구반포에 위치한 왕금성이란 곳인데요,
판다군이 고등학교 시절부터 즐겨 찾던 곳이라 역사가 제법 오래된 곳이죠.
자, 그럼 함께 살펴보도록 할까요?

map.jpg

왕금성

주소 : 서울 서초구 신반포로 38 (반포본동 1050)

1.jpg

왕금성 외관입니다.
붉은 색의 간판이 '나는 중국집이다'라는 걸 말해주고 있군요.

2.jpg

1층을 지나,

3.jpg

2층의 예약석으로 안내받습니다.

4.jpg

기본찬.
짜사이, 단무지, 김치가 나옵니다.

5.jpg

왕금성의 시그니쳐 메뉴

찹쌀 탕수육

판다군이 고등학생 시절부터 즐겨 먹던 메뉴입니다.
찹쌀탕수육은 배신하지 않아요.

6.jpg

쫄깃한 겉면과 부드러운 고깃살이 환상의 식감을 만들어냅니다.
제법 실력있는 요리사분이 조리하신게 분명해요.

7.jpg

이렇게 소스에 콕 찍어먹으면 짭짤 달콤한 맛이 혀안을 착 감아주죠.
맛있어요.

8.jpg

다음 메뉴는 유슬짜장.
쟁반짜장 형태처럼 나옵니다.
가격은 9,000원.

9.jpg

황제짬뽕.
16,000원

10.jpg

가격은 좀 비싸지만 해산물이 알차게 꽉 들어있습니다.

11.jpg

전복녀석도 큼직한 녀석이 들어있어요.
여름철 보양식으로도 손색이 없을 듯.

12.jpg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줍니다.

13.jpg

짜장면엔 역시 고춧가루.
개인접시에 담아 고춧가루를 뿌리고 쉑킷쉑킷.

14.jpg

또다른 시그니쳐 메뉴

중국 냉면

9,000원입니다.
땅콩소스를 주는데 넣기 전엔 동네 냉면 맛.
하지만 넣는 순간 대륙의 맛이 진하게 느껴집니다.
땅콩소스 하나로 음식의 맛이 완벽하게 변화하는군요.

15.jpg

면도 쫄깃쫄깃하니 맛있습니다.
무엇보다 속이 시원해지는게 여름철에 정말 자주 찾게될 거 같은 메뉴군요.

16.jpg

황제 짬뽕은 솔까 가격대비 만족도가 떨어집니다.
해산물은 많으나 국물에서 살짝 비린내가 나요.
저 돈이면 차라지 중국 냉면과 짜장면을 시키겠어요.

17.jpg

오늘의 대만족 메뉴인 중국냉면.
보기만 해도 다시 시원해지는군요.

암튼 만족스러운 가족식사였답니다.
이제 불타는 금요일이군요.
하루만 더 버티면 즐거운 주말이 기다리고 있답니다.
우리 모두 조금만 으쌰으쌰해서 행복한 주말을 맞이하자구요!!!

모두들 행복한 금요일 되세요~♡♡♡


love.jpg

스팀잇의 잉꼬담당 판다부부의 포스팅이 좋았다면 보팅과 팔로우 부탁합니다 :)
If you liked my posting please upvote & follow me. Thank you!
ladtpic.jpg
Please Follow @pandafam

Sort:  

단무지가 경양식 단무지네요 ~ 중식에서 처음 보는 단무지~ 네요 호호
역시 중식에선 탕수육~ 짜장면이 최고죠~
해산물이 잔뜩든게 진짜 이름값하는거 같아요 황제짬뽕~
점심먹고왔는데 침은 왜 흘리는지..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서초구 신반포로 38 ]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먹스팀님 방문 감사드립니다 :)

여기 버스타고 지나가면서 많이 봤는데 엄청 맛있어보이네요 ㅠ 점심을 중국음식으로 먹어야겠습니다 ^^

점심으로 중국음식은 축복이죠 :) 헤헤 맛나게 드시길 바랄게요!!!

시원하게 중국냉면 한그릇 하고 싶네요.ㅎㅎ

전 짜샤이도 좋아해요^^(뭔들..ㅎㅎ)

짜사이 저도 참 좋아한답니다 :) 헤헤 중국집가면 기본 3번은 리필해 먹는!!!
아... 짜사이에 짜장면 먹고 싶어지네요 :)

쫀득쫀득해 보이는 찹쌀탕수육 땡기네요~~>.<
어제 족발먹지말고 탕수육시켜먹을걸그랬어요

앗... 전 족발이 땡기네요. 주말에 시장가서 미니족이라도 사와야겠어요 :)

우와 감동백배받고오셨을듯합니다

먹스팀님 방문 감사드립니다 :)
좋은 하루 되세요!!!

며칠 전부터 짜장면이 먹고 싶었는데, 유슬짜장 정말 맛있어 보여요^^
하지만 오늘 저녁은 @tata1님의 '무순김밥'으로 정해서...
내일 주말 점심에나 짜장면은 먹어야겠네요.
근데 이상하게 제주에서 맛있는 쟁반짜장집을 볼 수가 없네요.ㅜㅜ
해물 짬뽕은 지리적 특성상 맛집이 허다하지만요^^

무순김밥!!! 저도 땡기.... 헤헤...
제주도에서의 해물 짬뽕 저도 먹어보고 싶네요 :)
조만간 제주도 여행 한번 계획해봐야겠어요!!!

판다님.. 저걸 두분이서 다 드신건가요...?ㄷㄷ...
진짜 대단하시네요 ㅋㅋㅋㅋ
근데 정말 맛있어 보입니다! 제가 탕수육을 정말 많이 좋아해서요..

앗 :) 부모님을 모시고 갔던 거랍니다 :)
헤헤 :) 찹쌀 탕수육 정말 맛있습니다.
다음에 한번 꼭 드셔보세요 :)

와ㅜㅜ 꿔바로 랑 중국식 냉면... 제 뱃대지 안에 넣어버리고 싶네용 ㅋㅋ

꿔바로 랑 중국식 냉면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 헤헤 근처 중국집으로 궈궈 하셔서 드셔보세요 !!!

중국집외식 멋지게 하셨네요....중국냉면은 맛이 참 기대되는군요.

중국냉면 땅콩소스를 섞는 순간 고소함이 극대화되어 엄청나게 중독성 있는 맛이 나더라구요 :) 담에 기회되시면 꼭 한번 드셔보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4615.49
ETH 3112.63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