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모님 사랑 듬뿍 담긴 장닭 백숙

in #kr6 years ago (edited)

0.jpg

어제 여행을 다녀오신 장모님께 안부 전화겸 연락을 드렸더니,
갑자기 장모님이 보고 싶어집니다.

절대 장모님표 맛있는 음식들이 먹고 싶어서가 아니예요.

쇠뿔도 단김에 빼라고 오늘 당장 갑니다.

1.jpg

장모님께서 시간이 없어서 많이 준비 못하셨다고 하는데.....

제대로 취행저격.

맛있는 반찬들은 다 들어가 있어요.

2.jpg

무공해로 자라난 신선한 부추무침.

닭똥을 먹고 자랐답니다.

3.jpg

제대로 우려낸 새우 미역국

기가 막힙니다.
무엇을 상상하든. 청담미역의 미역국보다 맛있어요.

4.jpg

이거 실화냐? 장닭 백숙

그렇습니다. 오늘의 메인 메뉴 장닭 백숙.

다시 한번 말하지만 장모님이 보고 싶어서 간거예요. 장닭 먹으러 간거 아니예요.

5.jpg

영롱한 닭다리의 자태

압력밥솥에서 축 고아진 영양분 덩어리를 사정없이 뱃속으로 넣어줍니다.
오늘만은 다이어트 따위 개나 줘버려야겠어요.

6.jpg

영양 닭죽

은행에서 산삼까지... 정말 판다군의 스테미너를 한층 업 시켜줄 장모님 사랑 듬뿍 들어간 영양죽. 쌀 한톨도 남길 수 없습니다. 폭풍 흡입.

7.jpg

닭백숙 2차전

다 헤치우고 2번째 접시.
역시 질리지 않습니다.
장모님 나중에 백숙집 차리면 대박 나실듯.

8.jpg

마지막으로 여행다녀오셨다 사오신 말린 패션후르츠.

말린 패션후르츠는 처음 맛봤습니다.

맛있어요.

단맛은 업되고 신맛은 다운된 고급진 맛.
한봉지 얻어왔네요 :)

암튼 장모님댁에서 배터지게 맛있는 시간 보내고 온 판다군이랍니다.

진짜 우리 장모님 짱짱맨!!!


love.jpg

스팀잇의 잉꼬담당 판다부부의 포스팅이 좋았다면 보팅과 팔로우 부탁합니다 :)
If you liked my posting please upvote & follow me. Thank you!
ladtpic.jpg
Please Follow @pandafam

Sort:  

멋진 장모님 이신데요 우린 신랑은 바쁜 장모님땜에 이걸 보니 미안해 지는데요

ㅎㅎㅎ 장모님들께서 사위생각하는 마음만은 다 똑같지 않을까 싶습니다 :)

와 장모님 최고!!!

백숙 완전 맛있어보이네요 ㅜㅜ
삼계탕 한 그릇하고 싶어집니다 ㅋㅋㅋㅋ

정말 장모님 최고입니다!!!
어떤 백숙 보다 맛있어요 :)

진짜 맛나게 사랑듬뿍 받고 먹고 오셨네요 ㅎ
저희엄마 같으시네요 ㅋ형부들 오면 숨쉴틈도 안주고 먹이거든요 ㅋ

앗!! 장모님도 똑같습니다.
계속 먹을 게 나와요....
뭔가 마술주머니 같은 곳입니다.....ㅎㅎㅎ

맛난 음식들을 보니까 부러움이 주르륵~
전생에 나라를 두번 구하신듯^^

그런거 같습니다.....
나라를 한번 구해서는 힘든 메뉴들이에요....ㅋㅋㅋㅋ

영양닭죽에 한표요 ^^
정말 다 맛나보여요~

정말 다 맛있습니다!!
가끔 제철 젓갈들도 담그시는데... 그 또한 별미입니다....
배고파지네요....

오오!! 장닭이라니 역시 처가집이 최고입니다!ㅋㅋ

정말 너무 맛있었습니다 :)
역시 최고최고!!!

역시!!! 사위사랑은 장모!!!
든든하게 드시고 오셨네요~^^

정말 배터지게 먹고 왔습니다.
과일도 끊임없이 나와서..... 정말 제대로 먹방 찍고 왔네요 ㅎㅎㅎ

정말 반찬들이 다 맛있어보여요~ !!장모님의 사위사랑이 느껴지는 밥상이네요^^

정말 반찬 하나하나부터 너무 맛있습니다.
항상 장모님댁 가면 사랑이 듬뿍이라 너무 좋습니다!!

장닭백숙에이어 닭죽이라니
진짜 맛있게 생겼네요
후릅~♡

후후후 정말 맛있습니다. 장모님 짱짱맨!!!

백숙에 영양죽까지!!!
영양만점 몸보신용같은데요!!!

제대로 몸보신하고 왔습니다 :)
간식까지 득해서 제대로 호강했네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937.86
ETH 3092.40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