쟁여놓고 두고두고 먹는 판다양의 레시피 – 취향대로 골라먹어요 함박 스테이끼

in #kr6 years ago (edited)

0.jpg

1.jpg

판다군을 위한 건강식을 위해 고구마를 구매한 판다양…
고구마를 보니 판다군에게 낚인 과거가 떠올라요….

판다양에게 친구가 화상을 입었다고 거짓말을 해보았다.

이걸 가지고 뭘 만들어야 할 지 고민을 하다가 갑자기 떠오른

함.박.스.테.이.크.

고구마와의 연관성이 뚜렷히 없지만 묻지 말아주세요….데헷

자, 판다양이 좋아하는 킴스를 가서 다진 고기를 사서 집으로 컴백

2.jpg

기본재료 : 다진 고기

소고기, 돼지고기 아무거나 OK!! 소고기와 돼지고기 둘다 있으면 더 좋습니다,

빵가루, 양파, 케찹, 간장, 다진마늘, 설탕 등

기타 재료 : 치즈(모짜렐라 등), 고구마, 청양고추 등

3.jpg

판다양은 돼지고기 소고기를 1:1 비율로 준비했습니다.
데헷.
밑간을 하고(소금, 후추, 그리고 쏘오오오주) 다른 재료를 준비해 볼까요?

4.jpg

매운맛을 좋아하는 판다군을 위해 양파와 함께 청양고추도 볶아줍니다.
양파는 큰거 한 개 정도 분량으로!!!

5.jpg

크아. 매콤한 향과 어우러져서 볶아지는 양파

6.jpg

고구마는 전자레인지에 후딱 삶아줍니다.

7.jpg

익은 고구마는 으깨서 준비!!

8.jpg

빵가루, 볶은 양파와 고추, 케찹, 간장, 올리고당(또는 설탕)을 넣어 줍니다.
판다양은 고기류 할때는 되도록 기본 간을 해보고 조금 먹어본 뒤

물론 생으로 말구요….ㅎㅎ

9.jpg

간을 맞춰주는 편입니다.

자, 어마무시한 양의 고기 준비. 신납니다.

판다양은 치즈 함박스테이크와 고구마 치즈 함박스테이크, 그리고 판다군 맞춤식 청양고추 퐉퐉 치즈함박 스테이크를 할꺼에요.

총 3가지 맛!!!
그냥 맛은…. 음…. 안할꺼에요.
왜냐
판다양은 치즈 성애자니까요.

10.jpg

치즈는 체다치즈와 모짜렐라 치즈 두개 준비!! 다행히 냉장고에 둘다 있군요 후후후

11.jpg

우선 둥글고 얇게 만들어 놓은 패티!!

12.jpg

여기에 치즈를 솔솔솔

13.jpg

체다치즈도 올려주고…

14.jpg

다시 둥글고 얇게 만든 다른 패티를 얹어서 합체!!!

15.jpg

판다군을 위한 청양고추 퐉퐉 넣은 치즈 함박 스테이크는 사랑과 정성을 담아
하트모양으로….데헷.

16.jpg

추가로 스마일까지!!!
.
.
사실 청양고추가 많이 들어가서 구분하기 위해서 저런건 비밀.
데헷
.
.

17.jpg

보기만 해도 행복해요.

18.jpg

판다군을 위한 특별 메뉴들

19.jpg

냉동실에 넣어 놓고 먹기위해 포장을….

20.jpg

자, 대망의 오늘 저녁을 위한 갓 만든 함박스테이크!!!
계란 후라이와 함께 준비합니다.
두께가 좀 있기 때문에 약한 불로 덮어서 익혀줘야해요!!

21.jpg

소스는……………………..
기존에 집에 있던 스테이크 소스에 케찹과 표고버섯 가루를 넣어서 만들어 줍니다.
간단하쥬?ㅋㅋㅋㅋ

21-1.jpg

소스 얹기 전 샷이에요.
판다군은 매콤한 청양고추 팍팍 한 개와 고구마치즈 한 개

22.jpg

판다양은 고구마 치즈 좀 큰 것 한 개

24.jpg

함박 스테이크가 간이 잘 되었기 때문에 소스는 많이 뿌리지 않습니다.

25.jpg

스마일이 가려지지만…. 어쩔수 없죠 뭐.

26.jpg

고구마 치즈 함박 스테이크 입니다.

맛있어요……

우왕…...
판다양이 했지만 뿌듯해요.
이번엔 진짜 역대급…..

아침에 간단하게 해 먹을 수도 있어서 좋습니다.
너무 맛있어서 엄청 빨리 먹어버리는게 함정.
다시 킴스네 놀러가서 다진 고기를 사서 엄청 많이 만들어서 쟁여놔야겠어요 ㅎㅎㅎ
손은 좀 가지만 많이 만들어 놓고 먹기에 좋습니다.

헤헤.
가족들끼리 주말을 맞아 오순도순 앉아서 함께 만들어 보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암튼 주말을 맞아 가족분들과 함께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랄게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love.jpg

스팀잇의 잉꼬담당 판다부부의 포스팅이 좋았다면 보팅과 팔로우 부탁합니다 :)
If you liked my posting please upvote & follow me. Thank you!
ladtpic.jpg
Please Follow @pandafam

Sort:  

맛있게 잘 만드셨네요~ 사랑이 뿜뿜 느껴집니다 ^^

ㅎㅎㅎ 감사합니다 :)
판다군의 특별식이에요 :)

와 이걸 직접 만드시는군요. 맛나 보입니다. 한번 도전해봐야겠네요^^

ㅎㅎㅎ 재료만 준비되면 그렇게 어렵진 않습니다 :)
한번 가족들과 함께 만들어 보세요 :)

한번 도전해 보겠습니다^^

그 거짓말 기억나요 ㅋㅋㅋ
저 함박스테이크 배달 안되나요~

ㅎㅎㅎ 다음에 정말 대량생산하게 되면 한번....배달 도전을.....ㅋㅋㅋㅋ

줄서서 기다립니다 ㅎㅎ

^^ 정말 맛있어 보이는 함박스테이크네요~
잘 보고 갑니다!
팔로우 할게요~

ㅎㅎㅎ 정말 맛있어서 놀랬습니다.
스스로 뿌듯 뿌듯했어요 흐흐흐

아이들이 너무 좋아 할거 같아요 저희도 만들어 줘야 할거 같네요

ㅎㅎㅎ 강추입니다. 아이들이랑 같이 만들어도 좋을거 같아요!!!

왓?!! 이것은 풀봇의 맛이겠네염!!!


쏘오오오오주를 넣어 잡내를 제거한......고기사 씹히는 그 맛...
노른자를 살짝 터트려서....고기와 소스랑.......입안에 쏘옥.....
해보고싶어염~~~~(육즙 그득...내 침 그득.........하앍...)

ㅎㅎㅎ 육즙은 아쉽게 많지 않지만 그래도 맛있었습니다!!
판다양이 고기 잡내를 싫어해서 소주와 후추로 잡내를 잡아주는 편이에요 ㅎㅎㅎ

고기잡내가 많이 나면 식욕이 떨어지긴하졍 ㅠ

왠지 판다양님 함박이 더 커보이는 건 기분탓일까요 ㅎㅎㅎ 정말 맛있어보여요 판다님 요리실력 장난 아니네요 ㅎㅎㅎ

ㅎㅎㅎ 판다양 함박이 좀 더 컸습니다. 대신 판다군은 좀 작은 걸로 두개!!!

헉 진짜 마싰어 보이네요

저도 꼭 도전해서올려야겠어요 ㅋㅋ

흐흐흐 정말 맛있습니다.
강추에요 :)

한번 만들어 놓으면 손 쉽게 먹지만,
만드는과정은 쉽지 않다는 ㅎㅎ
진짜 맛나겠어요. 저도 한덩어리 던져 주셔요 ㅋ

ㅎㅎㅎ 만드는 과정이 좀 손이가지만 많이 만들어 놓으면 훨 좋을 거 같아요!!!
맛도 있고 영양도 살리고!!! 데헷.
정말 많이 만들면 배달이라도 해야할까봐요.....흐흐흐

와 저걸 만들어서 드시다니..
저희는 무조건 시켜서 먹는데 대단합니다~^^
판다부부 흥해랐!!!!

꺅 감사합니다 :)
앞으로도 열심히 하겠습니다 :)

ㅎㅎㅎ 화이팅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3
BTC 64733.60
ETH 3170.85
USDT 1.00
SBD 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