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깐, 하늘 좀 보고 가실게요.

in #kr6 years ago

1.jpg

얼마전 다녀온 제주도.
돌아오는 길에 찍은 푸르디 푸른 맑은 하늘입니다.

자, 다같이 비행기를 타고 하늘로 떠나볼까요?

2.jpg

혼자 보기 아까워 공유해드리니
하늘 사진 보시며 힐링하시길.

3.jpg

구름이 마치 솜사탕 같습니다.
정말 그리스 로마 신화의 신들이 살아갈 것 같은 비쥬얼.

4-1.jpg

영상으로 보면 더욱 멋지답니다.

5.jpg

다양한 모양의 구름들이 힐링시켜주네요.
마음이 절로 편안해지는 듯.

6.jpg

뭉게구름 두둥실.
가득합니다.

7.jpg

푸른빛의 하늘색이 너무 이쁩니다.

8-2.jpg

자욱한 안개구름도 뭔가 멋스러워요.

함께 안개구름 사이를 날아볼까요?

9.jpg

저 멀리 보이는 육지.

10-1.jpg

어느새 서울 근교에 도착했습니다.

마치 슈퍼맨이 되어 하늘을 날고 있는 듯한 느낌.

11-1.jpg

서울 도심들이 보이기 시작합니다.
저 멀리 한강도 보이는군요.

12.jpg

드디어 도착.
인간이 날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암튼 즐거운 하늘공원 산책이였다면 좋겠네요.
남은 수요일 하루도 행복한 시간 되시길 ♥

Sort:  

아 제주도 가고 싶어요~
전 하늘 높이날면 무서워서 못할꺼같아요 왠지 저는 고소공포증있는듯하네요

앗 그럼 비행기 창문을 열지 않고 내다보지 않으면 괜찮지 않을까요?

😃 와우~~~ 멋지네요~~~~~!!!
솜을 펼쳐놓은듯^^
멋진 하늘 사진과 영상 감사해요!!!

헤헤 기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비행기에서 보는 하늘은 역시 예술이네요~
판다님 덕분에 눈호강했어요😍

헤헤
눈호강을 조금이라도 드렸다니 너무 좋네요 :)
앞으로도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

오 역시 하늘에서 본 영상은 늘 멋진거 같아요 하늘공원 신책을 즐기셨기를 ^^

ㅎㅎㅎ 다행히 날도 좋아서 너무 좋았습니다 :)

비행기 타고싶네요~~~구름이 예뻐요~^^

헤헤 구름 정말 예쁘죠?!
비행기는 타는게 좀 힘들지만 저런 장면을 위해서라면 기꺼이 탈 수 있습니다 헤헤

하늘위에서 구름 위에서... 내려다본 모습.. 역시 자연은 위대하다!ㅋ

ㅎㅎㅎ 맞습니다.
자연앞에서 사람은 한없이 작은 존재로 느껴지는....

You got a 2.64% upvote from @postpromoter courtesy of @pandafam!

Want to promote your posts too? Check out the Steem Bot Tracker website for more info. If you would like to support the development of @postpromoter and the bot tracker please vote for @yabapmatt for witness!

인간이 날 수 있는 세상 곧 올 것 같습니다. ㅎㅎㅎㅎ 멋진 사진 덕에 즐거웠어요. ㅎㅎㅎ

즐거워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조만간 1인용 비행기도 상용화 되다가 그냥 수트처럼 입고 날아다니기도 하게 될 듯 하네요 ㅎㅎㅎ

고맙습니다. pandafam 님 ^^ 1인용 비행수트 개발 대회 저도 참가하고 싶은데 아마 내년일 거에요. ㅎㅎㅎ 찾아보다가 저도 등록했습니다. ㅎㅎㅎㅎ http://goflyprize.com/

와우 멋져요~~

파란 하늘에 하얀구름 위를 날고 싶네요~ㅎㅎㅎ

헤헤 조그마하게라도 힐링하시길 바랄께요 :)

구름은 몽글몽글 하늘도 이쁜 하늘색 힐링이 되네요~

헤헤 힐링이 조금이라도 되셨다니 다행입니다 :)
역시 자연은 위대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1390.40
ETH 2913.66
USDT 1.00
SBD 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