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안녕하세요 첫 인사를 드립니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서울에 거주하고 있는 20대입니다. 

스팀잇에 가입한 지 시간이 어느 정도 지났으나  오늘에야 인사를 드리게 되었습니다.

저는 친구와 함께 동업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정보 블로그를 운영한 경험이 있어서 그런지 생활, 인터넷 프로그램에 관한 글을 쓰고 공유하는 것을 좋아하는 편입니다.

부모님께서 식당을 운영하고 계셔서, 음식에 관한 정보들에도 굉장히 관심이 많습니다.

일상 소통과 더불어서 생활, 인터넷 그리고 음식 등으로 소통을  하고 싶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Sort:  

Welcome to Steem Community @papadak! As a gentle reminder, please keep your master password safe. The best practise is to use your private posting key to login to Steemit when posting; and the private active key for wallet related transactions.

In the New Steemians project, we help new members of steem by education and resteeeming their articles. Get your articles resteemed too for maximum exposure. You can learn more about it here: https://steemit.com/introduceyourself/@gaman/new-steemians-project-launch

새로운 스티미언이 되신 걸 환영합니다.
앞으로 즐거운 스팀잇 생활이 되시길......

열심 스티미언이 되어야겠네용 ㅎㅎ 감사합니다

@papadak님, 안녕하세요.
스팀잇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저희는 질문충 열두시반입니다!
열두시반은 매일 생각해볼 만한 질문을 던지고 있어요.
처음부터 장문의 글을 쓰기 어려우시다면 열두시반의 댓글 이벤트에 참여해보세요!
이벤트에 참여해 생각도 발전시키고 스달도 받아가세요 :)

아 신기한게 많네요! 감사합니당

새로운 세계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좋은 정보로 소통 많이 많이 해용. 팔로합니다.

저도 팔로우했습니다. 감사드려용!

꿀팁들을 주셨네용.. 감사합니당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가상화폐 저도 묵혀둔 것이 있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
스팀잇 세상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저는 세상의 모든 유용한 노하우를 소개하는 @sharehows
창작 스티미언들을 알리는 @howsmate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스팀잇에 글을 쓰실 때 노하우(&꿀팁) 글에는 #sharehows,
보다 깊은 노하우(&꿀팁) 연재글에는 #howsmate 태그를 써주시면 보팅으로 지원해 드립니다. ^^

그럼 즐거운 스팀잇 라이프 되세요!

알아야 할 것들이 많네요 ㅠㅠ ㅎㅎ 정보 감사드립니다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해요!
많은 활동부탁드리며, 즐거운 스팀잇 되세요:D

자주는 못하더라도 열심히 하겠습니다 ㅎㅎ

반가워요. 팔로우하고 앞으로의 활동을 응원하겠습니다 ~^^
동업을 준비하신다니 뭔가 궁금한게 많아지네요 ㅎㅎ

거창한 동업은 아니고, 이제 준비 단계여서 아직은 부족합니다 ㅎㅎ
저도 맞팔로우 하겠습니다 ^^

스팀잇 오셔서 반갑습니다
일상생활과 음식~프로그램등 공유많이 하셔서 즐거운 스티미언 되세욤^.^

정보가 되는 팁들이라면 최대한 공유하려고 합니다 ^^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2486.49
ETH 3015.74
USDT 1.00
SBD 3.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