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문화회관에서 오페라 사랑의 묘약 관람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파파닥입니다. 

어제 오페라 사랑의 묘약을 보고 왔습니다. 


(여자친구의 지인 분이 2장이나 선물해주셨습니다. ㅠㅠ)

솔직히 저는 뮤지컬, 오페라, 연극 등에 별로 관심이 없었는데
요새 티켓도 무료로 얻게 되고, 관람하는 일이 많아지면서 점점 그 관심도가
높아지는 것 같습니다. 

(특히 뮤지컬은 완전 제 취향입니다!! ㅋㅋ)

아무튼, 저희가 관람한 오페라 사랑의 묘약은 광화문 세종문화회관에서 진행했습니다.
8/8~8/9 딱 이틀 공연하더라구요? (보통 4일은 하지 않나요?)


세종문화회관 대극장 입구! ( 다 보이게 찍으려면 길을 건너가야 합니다....)


(문)


(화려한 모자이크)


제가 느낀 결론을 먼저 말씀드리자면.사랑의 묘약은 말이죠. 돈, 포도주, 튕김입니다ㅋㅋ
(네모리노와 이디나!)

이탈리아 대본, 작곡이라서 배우분들도 당연히 이탈리아어를 사용하시고,
연출, 촬영 분들도 이탈리아 분들이셨습니다. 

오페라를 보면서, 혼자 마음속으로 계속 '저러다가 가사 까먹으시면 어떡하지?' 하고
제가 조마조마했습니다. 이탈리아어 진짜 외우기 어려울 거 같은데 ㅠ

재미는 있었는데, 저는 확실히 뮤지컬이 더 맞다는 사실을 실감했습니다.
아무래도 오페라는 마이크 없이 성량으로만 하다보니
강렬한 인상은 다소 적었습니다. 

내부 내용은 촬영 불가이고, 커튼콜만 촬영이 가능했습니다. (2층이라 가까이 찍지는 못했습니다.)
캐스트는 한국 분들이셨는데요. 맨 앞 오른쪽에서 3번째 빨간 옷을 입으신 벨꼬레: 전병곤씨가
가장 좋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중후한 소리!)

8/9 오늘은 캐스트가 외국 분들이라고 하네요. (한번 더 보고싶네요.. 어떤 느낌일지)

처음으로 오페라를 관람해 본 파파닥이었습니다~~

Sort:  

재미있으셨나용? ㅎㅎ 저도 오랜만에 문화생활하러가고프네용 ㅎㅎㅎㅎ 팔로하고갈게요 자주소통해요^^

저도 팔로했습니다.ㅎㅎ 오페라 재미는 있는데, 저는 뮤지컬이 좋더라구요 !
자주 소통되기를 바랍니다 ^^

즐거운 스팀잇 생활하시나요?
무더위야 가라!!!!

아직 Payout 되지 않은 관련 글
  1. 뮌헨에서 봤던 공연 메모 ( 78.64 % )
  2. <그리다(2017)> review ( 77.50 % )
  3. 아이와 뮤지컬을 보다 ( 74.46 % )
  4. 소프라노 엄소일 독창회 - 딸과 함께 서는 무대 ( 73.42 % )
  5. <러브(Love 2015)> review ( 70.85 % )
모든 기간 관련 글
  1. [공연관람] 뮤지컬 도그파이트.. 샌프란시스코에서 하룻밤 ( 80.71 % )
  2. [프라하 여행] 2018년 프라하의 봄, 국제 음악 축제에 가다. ( 79.51 % )
  3. [뮤지컬] 프랑스 대표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 관람 후기! ( 79.11 % )
  4. 뮌헨에서 봤던 공연 메모 ( 78.64 % )
  5. <그리다(2017)> review ( 77.50 % )

인터레스팀(@interesteem)은 AI기반 관심있는 연관글을 자동으로 추천해 주는 서비스입니다.
#interesteem 태그를 달고 글을 써주세요!

오페라는 한 번도 관람 해 보지 못했네요.ㅎ
라이브로 보면 재미있을것 같은데요^^

솔직히 멀리서 보면 조금 졸릴 수도 있습니다. ㅎㅎ

오 오페라;; 저는 오페라는 구경해본적이없어요 ㅠㅠ

아무래도 오페라는 조금 상영 날이 한정적이고, 수가 많지 않아서 생소한 면이 있습니다 ㅎㅎ

나에게 이런 연극 관람은 수면의 묘약~~~~

실제로 조금 졸림ㅋㅋ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감사합니당 ^^!!

Exclusive offer GET 5 STEEM Airdrop
Join our Site and get 5 steem airdrop on your steem account. The Campaign has start for attract new user to use our service and mass adoption.
Get 5 STEEM NOW CLICK HERE

2장이나 주신 분 덕분에 좋은 관람하셨네요 ^^
즐겁게 불금 보내세요

휴가 또 다녀오느라 오래 접속을 못했네요 ㅠㅠ
감사합니다 ^^ ㅎㅎ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3547.08
ETH 3070.13
USDT 1.00
SBD 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