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하루에 만보를 걸으시나요?

in #kr6 years ago (edited)

며칠전에 코인스텝이라는 앱도 받고 에어드롭도 신청했습니다. 4년 이상 사용한 Stepz라는 앱이 있습니다. 평균 제가 하루에 걷는 걸음은 9000보 정도 입니다. 지하철을 5호선, 8호선, 2호선을 갈아타면서 출근을 하다 보니 1만보를 넘는 경우도 꽤 됩니다. 혹시 걷기 앱을 따로 사용하시지 않는 다면 코인스텝도 좋아 보입니다. 걸으면 일종의 채굴이 되는 개념으로 코인을 줍니다. 현재 10코인 정도를 받았습니다. 개인적으로 목, 허리가 디스크가 있어서 자주 걸으려고 노력합니다. 스트레칭이나 필라테스도 아침 저녁으로 하고 있는데 살은 안빠집니다. ㅋㅋ
아직은 아침 저녁으로 걷고 산책하기에 참 좋은 날씨 입니다. 낮에는 더워서 걷기가 부담되네요. 간간히 걸으면서 체크를 하기에 좋아 보이는 앱들입니다.

IMG_8330.png

4년 이상을 사용한 스텝즈라는 앱입니다. 큰 기능은 없는데 그냥 사용하고 있습니다. 하루, 일주일, 한달치를 지속적으로 볼 수 있습니다.
IMG_8331.png

캐시워크라는 광고앱입니다. 걸으면 캐시를 주는데 모은 캐시가 1400원정도 됩니다. 편의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데 아직 사용은 안해보았습니다.
IMG_8332.png

물어보시는 분들이 계셔서 제가 참 재미있게 읽은 책입니다. "제대로 걸어야 제대로 산다"라는 책입니다.
아래에 yes24링크도 겁니다. ^^
http://www.yes24.com/24/goods/4564384?scode=032&OzSrank=1

스크린샷 2018-06-07 오전 10.48.58.png

Sort:  

이젠 걷기만 해도 채굴이 되는건가요? ㅎㅎ
당장 설치해봐야겠어요. 좋은 정보 감사드려요.
자주 소통해용~~🤗

예! 고맙습니다. 재미있는 코인들이 나오네요. ^^

오 끌리는 제목이네요... ^-^
어떤 책인지 보러가야갰습니다.
좋은 책 추천 감사드립니다.

오.. 걷고 돈도 받고.. 완전 좋은 앱 소개 감사합니다~

걷기 좋아하는 분들에게 어울리는 앱입니다. ^^

저도 어제 앱을 다운받았어요.
어제는 코인을 얻지 못했지만, 오늘 걸으면서 코인을 얻으려구요.
매일 10코인씩 얻으면 한 달에 300코인이겠군요.
아이시오를 보니까 1이더에 100000코인이더군요.
코인 하나 당 약 6-7원 정도 되네요.
하루에 60-70원 정도 버는 셈이군요.
한달이면 1,800원이군요. 와 한달에 그냥 걷기만 해도 천 원 넘게 버는 것이고, 1년이면 2만원을 버는 것이죠. 물론, 가격이 유지된다는 전제하에서요.

좋은 아이디어라고 생각합니다. 최근 경향은 생활에 밀접한 코인들이 나오는 것 같습니다. ^^ 사용하시는 분들이 있군요.

재미있고 도움되는 어플이군요. 걷기만해도 돈이 생기니...현대인들에게 아주 유용하겠습니다. 잘 보고 갑니다.

예 재미있는 앱입니다^^

헉 캐시워크 오랜만이다 !!ㅋㅋㅋ
너무 안 올라서 지웠엉........

ㅋㅋ 캐시워크 저도 재미로 설치했는데 종종 사용합니다. ^^

1일 1글 보팅지원하러 왔습니다 :D - (5/7)


06_보팅했곰~.gif

예전에는 참 많이 걸어다녔는데 출퇴근을 운전해서 다니다보니 걷는량이 눈에 띄게 줄어든 것 같아요 ㅠㅠ 더챌린지라는 앱도 한 번 다운받아 보세요 이것도 괜찮더라구요! 저도 코인스텝 한 번 다운받아 봐야겠어요 ㅎㅎㅎ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예 한번 받아 보겠습니다^^ 좋은 앱들이 많아요

걷기만큼 좋은 운동이 없죠~
앱좋네요^^

쉬엄 쉬엄 걷고 있습니다. 걸어야 제대로 산다는 책을 읽은 이후로 걷기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

걸어야 제대로 산다 책 제목인가요?
저도 왠만하면 걸을려고하는데, 걷는거좋아요~

본문에 내용을 추가했습니다. "제대로 걸어야 제대로 산다"라는 책입니다. 무척 인상깊게 읽은 책입니다.

퇴근길에
잠자고 있는 휴대폰 속 캐시워크를 꺼내 봅니다 ㅎㅎ
걷는게 최고 인 것 같아요 ☺️

아무래도 측정이 되면 좀 더 걷게 됩니다^^

저도 한 때는 열심히 걸으려고 했는데 최근엔 거의 앉아만 있는 것 같아요! 앱도 깔고 열심히 걸어야겠어요~!

걸어야 삽니다^^ 한번 도전해 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654.57
ETH 3250.95
USDT 1.00
SBD 4.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