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바다이야기2

in #kr6 years ago (edited)

강릉의 주문진항을 구경했어요
에비츄도루묵.jpg
이게 말로만 듣던 도루묵인가?!!

에비츄홍게.jpg
쪄먹으면 맛좋은 홍게도 있네용!! 혼자서는 무리무리~ㅠㅠ

에비츄오징어.jpg
마른오징어 주문을 받아서 구매했어요~ 가격이 많이 비싸요 ㅠㅠ

저는 회한접시 떠서 숙소로 갔답니다.
에비츄회.jpg

술한잔과 함께 캬~~ 에비츄와 함께라 외롭지 않아요

에비츄침대.jpg
에비츄랑 한침대에서 코코넨내 한 기분 좋은 하루였어요~

둘째날은 대포항 튀김골목에서!!
에비츄오징어순대.jpg
왕언니네 오징어순대는 언제 먹어도 꿀맛!!

에비츄튀김.jpg
튀김은 쫌만 먹고 포장!!

그리고나서 마지막으로 고성 통일전망대를 다녀왔습니다.
에비츄통일전망대.jpg
바닷바람이 차갑지만 전 춥지 않았어요!! 에비츄맨과 함께라면 추위도 거뜬!!

에비츄번데기.jpg
마지막으로 고성통일전망대에서 번데기 한컵!!
왜 주는데 먹질 못하니 흐규흐규

이렇게 저의 강릉 여행 1박2일이 끝이 났네요~
바로 올리려했었는데 일본으로 출장을 갑자기 가게되서 이제사 올립니다.
기다리셨던분들께 죄송합니다. 꾸벅

다음은 도쿄출장기로 돌아올께요~

Sort:  

먹지 못해 난감한 표정의 에비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쌰으싸 같이 힘내요
즐거운 주말
행복한 스티밋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6304.34
ETH 2983.64
USDT 1.00
SBD 3.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