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안녕하세요. 가입한지는 몇 달된 뉴비 인사드립니다.

in #kr7 years ago

반갑습니다. @parkhs입니다.

@bramd님의 소개로 steemit을 알게 된 지는 몇 달 되었지만 한동안 눈팅만 하다가 이제서야 용기를 내어 시작합니다.

저는 새로운 기술에 관심이 많은 병리과 전문의입니다.
제가 요즘 집중해서 보고 있는 분야는 AI를 이용하여 다양한 종류의 헬스케어 데이터(특히 이미지)를 처리하는 일입니다.

앞으로 전반적인 의학에 관한 내용, 헬스케어에 관한 흥미로운 뉴스나 글에 대한 소개와 리뷰를 올리겠습니다. 흥미로운 뉴스의 대부분은 AI나 블록체인을 헬스케어에 적용하는 내용이 될 것 같네요. 그리고 가끔씩은 AI에 대해 제가 공부한 내용을 정리하여 올려보겠습니다.

AI나 블록체인과 관련된 내용들은 실제 현업에 종사하시는 분들이나 수년 간 전공해오신 분들이 보시기에는 많이 부족한 글일 수도 있습니다. 부족한 내용이 있다면 배울 수 있도록 가르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열심히 하겠습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환영합니다 ^^

반갑습니다. 스티밋에 의사 분들이 많아지는군요!

반가워요'!ㅋㅋㅋㅋ헬스케어...오...

반갑습니다 :) 자주뵈어요!

반갑습니다. 저도 10일 정도 밖에 안 된 뉴비 입니다.
잘 부탁드리고 자주 뵙겠습니다.
보팅+팔로우 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저도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환영합니다.
잘 오셨습니다.

안녕하세요 parkhs님 @bramd님의 리스팀으로 방문하게 되었네요.
벙리과 전문의시군요 ㅎㅎ 앞으로 즐겁게 소통하면서 스팀잇을 즐기셨으면
좋겠습니다~~^^

반갑습니다. 저도 2일 된 뉴비 입니다.
잘 부탁드리고 자주 뵙겠습니다.
보팅+팔로우 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저도 AI쪽에 관심이 많아요. 관련 포스팅들 기대해보겠습니다ㅎㅎ

열심히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458.69
ETH 3084.37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