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영하는 강아지 컵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6 years ago

지지난 글에서 페인팅했던 기물들이 재벌이 완료되었습니다!
사실 나온지는 꽤 됐지만 여자저차하여 사진을 찍지 못하고 있었습니다..
자연광 아래에서 찍고싶어서 몇 개를 골라와 야외 촬영을 시도하였어요

수영하는 강아지 컵 시리즈 :)

DSC00131-1.jpg

DSC00197-1.jpg

DSC00204.JPG

DSC00206-1.jpg

DSC00208-1.jpg

DSC00200-1.jpg

바위 위에 올려두고 찍었는데 꽤 어울렸습니다 . 뒤에 풀 숲도 ㅎㅎ
도자기에 비친 나뭇잎그림자가 이쁘네요
더 많은 작품을 찍지 못해 아쉽습니다ㅠ
다음엔 더 다양하고 이쁘게 찍어보겠어!

Sort:  

Scholars have argued over the metaphysical interpretation of Dorothy’s pooch, Toto, in the Wizard of Oz. One theory postulates that Toto represents Anubis, the dog-headed Egyptian god of death, because Toto consistently keeps Dorothy from safely returning home.

지금도 예쁜데 더 예쁘게도 되나보군요 @_@

작품 대단하십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기대해주세요 ^^

컵에 담긴 그림도 예쁘고, 그걸 찍은 사진도 너무 예쁘네요!!

렌즈 덕이 큽니다 ㅋㅋㅋ 역시 카메라가 있으니 좋군요 ㅎㅎ 감사해용~

컵도 컵이지만 사진 정말 잘찍으시네요

감사합니당 ㅎㅎ여러 장 찍어서 고르고 골랐답니다 ;-)ㅎㅎ

수영하는 강아지와 푸른 색깔이 잘 어울려요.
그림 참 귀엽네요.

ㅎㅎㅎ 귀여워해주셔서 감사해요!

강아지그림 넘 귀여운데요.ㅎㅎ

ㅎㅎ 앞으로 더 귀여운 거 많이 보여드릴게요 :)

Congratulations @parking-studio!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안녕하세요. parking-studio님 !
창의적인 Artistic 콘텐츠 집합 플랫폼 Artisteem 입니다.
저도 강아지와 물을 좋아하는데요! 수영하는 강아지 너무 귀여운거 아닌가요ㅜ.ㅜ

저희 플랫폼에선 다양한 사진 콘테스트가 진행중에 있습니다! 현재 런칭이벤트 진행중이오니 참가해보세요 ^^!
이외에도 작품등록을 하실 수 있으니 parking-studio님의 멋진 작품 업로드 부탁드립니다. :)
http://www.artisteem.com
콘테스트.PNG
shine your light!

오호 ㅎㅎ 이런게 있군요 !!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강아지 선이 너무 귀엽네여~!!

우왕 ㅎㅎㅎ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1497.12
ETH 2932.17
USDT 1.00
SBD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