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도 양말 빵구날 정도로 걷겠습니다.

in #kr5 years ago (edited)

하루 1만보 걷기 목표로 생활한지
어언 6년 정도가 되어가네요.

그 동안 매일 매일 1만보 목표달성은 실패했지만
년 평균 1만보는
보충학습이나 자율학습을 통해
매년 성공했습니다.

어제 1만보 채우지 못했으면 다음날 채우고
지난달 평균 1만보 채우지 못했으면 이번달 빡시게 걸어주고...ㅋㅋㅋ

이렇게 하니 양말이 자주 빵구가 나더군요.

20181130_082919.jpg

바쁜 출근 준비로
빵구난 양말을 피해 신기가 쉽지 않습니다.

그냥 잡히는 데로 신고 출근해서
사무실 실내화로 교체하다 보면
이렇게 빵구난것을 확인하게 되네요.

뿌듯함을 느낍니다.
그 동안 게을리 하지 않고
"많이 걷긴 걷는구나"라는 생각 때문이지요.

올해 마지막 달인 12월이 시작되었습니다.
년초에 계획한 목표 점검과 함께
미진한 것들은 정리 단계가 필요한 시점이네요.

저는 이번달도 건강관리를 위해
열심히 산천을 걷도록 하겠습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당신의 마음 ...

Spring in My Heart ...

Sort:  

걷기로 양말의 엄지발가락 헤진 거 꿰맸더니 새끼발가락이 헤지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빵터집니다요

6년째 하루 1만 보 걷기라고요? 대단해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ngratulations @parkname!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대단하십니다~
쉽지 않은 일인데 해내시다니요~^^

감사합니당

와~ 만보 걷기 시작한지 오래되셨군요!! 걷는게 건강에 좋다고 하니 장수하시겠네요^^
뿌듯함이 느껴지는 양말^^ 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당

헛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말이 빵구가 잘 나는 양말이네요!

진짜 열심히 살았던 2018년이였나봅니다~~^^

그냥 걸었습니당

6년째 만보걷기라니 대단해요~👍👍
저는 주5일 만보걷기를 하는 중인데 함께 힘내요~^^

넵..힘내용

디클릭은 사랑입니다. 후원차 왔어요.
dclick is love. I have a sponsored.

답방다녀올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038.60
ETH 3148.89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