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홈/인터넷쇼핑 카드결재금액 1위는 옥션/G마켓..

in #kr5 years ago (edited)

여러분은 홈 또는 인터넷쇼핑업체는 주로 어디를 이용하나요?
저는 가장 저렴한 곳을 이용합니다. ㅋㅋㅋ

앱/리테일 분석업체 와이즈앱이 11일인 어제, 2018년 국내 홈/인터넷쇼핑업종에서 소비자의 카드 결제 금액이 가장 높은 업체를 발표했어요.

어디일까요?

발표자료에 따르면 "1위 업체는 옥션/G마켓을 서비스하는 이베이코리아로 15조 5천억원을 결재했다."라고 하네요. 그 뒤로 11번가 10조 8천억, 쿠팡이 8조 7천억 등으로 이어집니다.

홈인터넷쇼핑.png
자료출처: 와이즈앱 발표자료

한편 "네이버의 카드 총 결재금액은 14조 7천억 원이었다."라고 덧붙였어요.
이 금액에는 웹툰 등의 콘텐츠 구매와 광고 등의 항목 등 여러항목이 있어쇼핑금액만 분류는 어려우나, 콘텐츠, 광고 등을 제외하더라도 홈/인터넷쇼핑 업종에서 높은 순위로 추정된다고 하네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Sneaky-Ninja-Throwing-Coin 125px.jpg
Defended (40.00%)
Summoned by @parkname
Sneaky Ninja supports @youarehope and @tarc with a percentage of all bids.
Everything You Need To Know About Sneaky Ninja


woosh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전 어제도 옥션 사용 ^ 온라인이 편한건 있습니다 ..~

그러시군요...옥션사용자가 많네요..

인터넷쇼핑이 뭔가요? ㅎㅎ 1년에 한번 할까 말까네요~ ㅋㅋ

젊은 청춘들에게 아주 핫한 메뉴가 "인터넷쇼핑"이라고 하네요. 이거에 살고 이거에 죽고...ㅋㅋㅋ. 저희집도 통계 한번 내봐야겠어요...

주거래 마켓이쵸

인터넷 쇼핑 요즘 대세.
저도 인터넷쇼핑몰 많이 이용하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근성의 보팅입니다. (2/3)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44.02
ETH 3142.36
USDT 1.00
SBD 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