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 1포가 깨지다니 ㅠㅠ 이틀만의 근황!!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땅콩입니다!!

땅콩 대문사지.jpg

주말에 어쩌다보니 포스팅도 못하고 넘어갔네요ㅠㅠ

이제 기말고사와 프로젝트 발표날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제발 잘 이겨낼 수 있길!!


어제는 하루가 조금 길었습니다! 일요일임에도 불구하고 일찍 일어나서 학교 선배의 결혼식을 보러 갔기 때문이죠.

어느덧 저보다 2학번 위의 선배도 결혼을 하게 되는 때가 되었네요. 물론 사람에 따라서 더 빨리 결혼을 한 사람이 주변에 있을 수도 있겠지만, 저는 이 선배가 제일 빠른 것 같았어요.

KakaoTalk_20180604_224252079.jpg

결혼식을 보면서.. 이제 나도 결혼식을 엄청나게 가야할 때가 되었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이 선배는 과생활을 정말 잘해서(이 선배는 10학번입니다) 06학번부터 14학번까지 정말 다양한 학번이 찾아와 축하를 해주었습니다. 과생활이 뭐가 중요하냐? 이런 생각을 하기도 했었지만, 결국 좋은 씨를 심은 곳에서 좋은 결실을 맺기 마련이라는 것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여튼 학사,석사를 칼졸업하고, 칼취직한 뒤 결혼까지 칼같이 한 이 선배가 대단해보였습니다.


결혼식이 끝나자마자 학교에 과제를 하러가야 해서 결혼식 참석에 대한 여운을 가지기도 전에 바쁘게 발길을 돌렸습니다.

그리고 드디어 받은 @dorothy.kim님의 열쇠고리!

이미 신청은 2주 전에 했었는데, 택배를 받는 과정에서 착오가 있어 돌고 돌아 약 10일만에 저에게 왔습니다..ㅠㅠ

KakaoTalk_20180604_230315228.jpg

글귀를 괜찮은걸 생각해보겠다고 한건데, 잘 모르겠군요..! 그래도 정말 감사한 선물이었습니다... 열쇠고리에 있는 땅콩 그림은, 예전에 @potosi님께서 그려준 땅콩그림을 모토로 도로시님께서 그려주셨습니다!!

KakaoTalk_20180428_001257075.png

택배가 안온다고 말씀드렸을 때 정말 걱정해주시면서 다시 만들어주시려고까지 하셨던 @dorothy.kim님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데드풀 이후로 오랜만(? 제 기준엔 오랜만입니다)에 영화를 보러 나갔습니다.

<KakaoTalk_20180604_224248191.jpg

요즘 핫한 독전인데요, @annvely님께서 이벤트로 주셨던 영화상품권을 사용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독전은 이미 많은 사람들이 평했던 것과 같이 15세 관람가라기에는 조금 보기 어려운 장면들이 많았는데요, 어차피 저는 상관이 없었으므로..ㅎㅎ
배우들의 연기는 말할 것도 없었고, 영화에서 관람객들에게 주고자 했던 메시지가 있었던 것 같아 생각을 하는 시간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내가 믿는 것은 무엇이고, 어디까지 믿어야 하는가'

에 대한 것인데요, 스포는 하지 않으려고 하니, 꼭 한번쯤은 이 영화를 보셨으면 합니다.


확실히 매일 포스팅을 하다가 하루를 빼먹으니, 나태해지려고 하는군요... 모든 게 그렇지만, 꾸준함이 제일 중요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날씨가 많이 더운데요, 하루만 더 힘내면 수요일에 쉴 수 있으니 모두 화이팅 합시다!!!

Sort:  

열쇠고리 너무 멋지네요! 엄청난 선물이네요!

네 맞아요!! 진짜 소중한 선물을 주셨습니다 ㅠㅠ 이제 이 열쇠고리는 제 아이덴티티같은 물건입니다..

매일 글을 쓴다는 것이 쉽지 않죠.ㅎㅎ
독전은 저도 한 번 봐야겠어요. :D

헛... 기말고사만 어떻게넘기면 좀 살만할것 같습니다..!ㅋㅋㅋ독전 꼭 추천드려요ㅎㅎ

일일일포는 쉬운게 아니죠ㅠㅡㅠ 내용까지 알차면 더더욱... 영화자주보시는 피넛님과 영화관 도장깨기하고싶네요!

핫..그러니까말입니다ㅜㅜ
도장깨기 콜입니다!ㅋㅋㅋ 영화가 제삶의 낙입니다 진짜ㅇㅅㅇ

잔잔한 파도처럼 그렇게 꾸준하게 해나가는것도 나쁘지 않을것같아요~>_<

네네!! 크리스님 말씀대로, 잔잔한 파도처럼 해봐야겠습니다..ㅎㅎ 너무 조바심 내도 좋을 게 없더라구요!!

드디어 ㅠㅠ10일이나 걸렸었군요

죄송해요 ㅠㅠ 제가 괜히 번거롭게 해드렸죠ㅠㅠ
정말 감사해요!! 나중에 선물이라도 하나 드려야겠습니다..

바쁘구나 콩이... 독전 재밌다면서 ㅎㅎㅎ

헙.. 재밌죠!! 독전 재밌어요.. 잔인하고 이런거 빼면 뭐.. 생각할 거리가 좀 있는? 내용이었습니닷..

현충일에 독전보러 더녀와야 겠네요~오늘 하루 수고하셨어요^^

네! 한번 보러가시죠..ㅎㅎ 재미있고 한번 생각해볼만한 영화라고 봅니닷..

You received 21.77 % upvote as a reward From round 3 on 2018.06.04. Congrats!

땅콩캐릭 귀엽네요
독전보고싶네요

핫... 제 실물은 저렇게 귀엽지 않습니다.. 주의하셔야됩니다..ㅋㅋㅋ

과생활이 뭐가 중요하냐? 이런 생각을 하기도 했었지만, 결국 좋은 씨를 심은 곳에서 좋은 결실을 맺기 마련이라는 것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정말 중요하죠. ㅎㅎ
대학생 시절 후배들에게 "대학은 공부하러 오는 곳이 아니라 인맥 쌓으러 오는 곳이다. 놀기도 해라." 라고 꼰대짓을 한 부끄러운 기억이 떠오르네요...ㅎㅎ

헛... ㅋㅋㅋ 꼰대짓 아니에요!! 항상 저런 옳을 말을 해주시는 분들이 있으신데, 후배들은 그걸 알지 못하는거죠 뭐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799.64
ETH 3130.40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