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또보겠지 떡볶이 - 빠지는 것없이 잘 나오는 맛집. (합정, 상수 근처)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퍼렌지 @permanent0range 입니다.
비오는 날엔 역시 밖에 나가기보다..
며칠 전에 먹었던 맛난 음식사진을 다시보며..시간을 보냅니다.
왠지 비오는 날에 나가서 활동하기에는 큰맘을 먹어야해요.
그렇다고 집에만 있으면 왠지 잠만 자게되죠.
그래서 카페에 가서 음식사진을 보는 ... 그런.. 저입니다..ㅎ
그래서 오늘은! 며칠전에 먹었던 즉석떡볶이를 소개하려합니다 ㅎㅎㅎㅎㅎㅎ

아시는 분들은 아실 유명한 곳입니다.

IMG_2283.JPG

또보겠지 떡볶이 - 호호시스터점

서울 마포구 양화로6길 45 (합정역 5번 출구쪽)
(마포구에 체인점이 몇 곳 더 있어요.)

wleh.PNG

IMG_2295.JPG
저는 호호시스터점을 종종 갑니다 ㅎㅎ

쨔잔~~!!!★☆★☆★☆★

IMG_2278.JPG
IMG_2283.JPG
보글 챡 지글 챡! 지글 보글 챱챱!
IMG_2280.JPG
우리의 영롱한 버터갈릭 감자튀김-★

제가 즉석떡볶이를 참 좋아하는데요, 한번 먹어보..(이 아니라)
블로그 찾아서 떡볶이집을 찾아가보면
버터갈릭감자는 맛있는데 정작 떡볶이가 부실하다던지,
감자를 안판다던지..(개인취향입니다만 즉떡+버터갈릭감자=꿀조합)
등등.. 뭔가 아쉬운 곳이 많았습니다.
그러나 여기는 빠지는 것 없이 무난하니~ 만족스러운 집입니다.

떡볶이를 얼추 먹었다면,, 볶음밥이 빠질수 없겠죠

☆★볶음밥 타임!!★☆ (a.k.a. 날치치)

IMG_2284.JPGIMG_2285.JPGIMG_2286.JPG

.

.

.

3

2

1

IMG_2289.JPG

응?

IMG_2288.JPG

응?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

메뉴

캡처.PNG
(메뉴 사진 출처 : 네이버)

영업시간

화~일 11:30 - 22:00 Last order 21:00
( Break 14:30~16:00 / 주말 브레이크타임없음)
월요일 휴무

여기는 웨이팅도 꽤 있는 편이라 앉는 약간의 자리와
여름에는 에어컨도 틀어줍니다 ㄷ ㄷ ....
IMG_2294.JPG

즉떡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쯤 가보세요~!
저의 먹스팀은 계속될거에요.....후훗, 좋은 하루 보내세요!

IMG_2625.PNG

Sort:  

사진이 정말 침이 고이는 사진입니다. 눈으로 잘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볶음밥 순삭입니다. 오늘도 맛저하세욤ㅎㅎㅎ

Congratulations @permanent0range!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짱짱맨 x 마나마인! 색연필과학만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4cmrbc
존버앤캘리에 이은 웹툰입니다
아이들이 보기에도 좋을꺼 같아요^^ 글작가님이 무려 스탠포드 물리학박사라고......

흐흐 떡볶이는 언제나 사랑입니다.. ♥ 떡볶이 관련해서 또 올려주세요! 홍대/합정 주변 떡볶이 집 궁금해요오

먹는 족족 한번 부지런히 올려보도록 노력하도록 그러도록 하겠나이다..

오우~~ 보기만해도 군침이 도네요

ㅎㅎㅎ 근처 오시면 한번 가보세요 버터갈릭감자는 필수라구욧!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901.15
ETH 3133.40
USDT 1.00
SBD 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