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물스팀] 지 혼자힘으로 자란 무먼이 (a.k.a 뽀리뱅이)..(feat. 다음 꽃검색)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퍼렌지@permanent0range 입니다!

오랜만에 집 옥상에 한번 나가봤어요,
오늘 날씨도 너무 좋고 미세먼지도 적은날이어서 !!!
빨래도 밖에 널었어요 ㅎ_ㅎ

옥상을 둘러보다가
문득
이 아이를 발견했어요...!

꽃ㅇ.jpg

집 옥상에 예전에 사놓은 흙이 쪼매 있었습니다.
그 곳에 지혼자 씨뿌리고 뿌리내리고 이만치나 컸길래
남는 화분에 심어줬어요 ㅎㅎ..... (니가 나보다 낫다. )
미먼먹고자란 또다른 미먼이 ,,

꽃ㄱㄱ.jpg

오늘 미먼 별로 없으니.,,,
니 이름은 무먼이,,(無+먼지 ..ㅎ)

이 꽃의 이름을 알고싶어서 '다음 꽃검색'을 이용했어요,
저는 지나가다가 꽃에 눈길을 자주 빼앗기는 편이라..
꽃을 올린김에..! 그런 분 있으면 쓰시라구 한번 올려봅니다.

다음 모바일 앱에 들어가시면 상단 검색창 오른쪽에 꽃모양이 있어요
이걸 클릭하면 사진처럼 꽃검색이 나옵니다.





 

요로코롬 꽃사진을 찍거나, 가지고 있던 꽃사진을 넣으시면
비슷한 꽃을 찾아주는 데, 꽤 정확합니다.

저는 아직 꽃이 피기 전이라 꽃의 정면을 찍어 올려도
정확하게 나오지 않았었는데, tip에 질문을 등록하면
꽃에 대해서 잘 알고 계시는 분들이 알려주시곤 합니다..
저는 1분만에 알려주셨어요,, 완전빠름,,!!!!


 

카카오톡 계정으로 로그인하면 카카오톡으로 답변 알림도 받을 수 있습니다.


 

1분만에 알 수 있습니다. ㅎㅎㅎㅎ

이 뽀리뱅이 무먼이 친구가 잘 컸으면 좋겠네요ㅎㅎ
그럼 이만.. 이상 기분이가 좋아서 쓴 식물스팀이었습니다..

퍼렌지 스팀잇.png
좋은 하루 보내세요 ~ ◐∇◐ (마크다운은..참..어렵고도 어렵네요..)

Sort:  

5월 다시 파이팅해요!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ㅎㅎ 예쁜 식물들 좀 많이 소개해조요! 헤헤

ㅎㅎㅎ 이쁜 식물 발견하면 또 올려보겠소이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626.58
ETH 2940.28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