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그리스인 조르바의 무술 기행

in #kr6 years ago

너무 호전적입니다. 저는 논쟁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요. 집요하게 파고들면 트라우마가 생기지요.

어버버버버....xdxoigrdkfklds;kf

조르바도 저와 같은 과인듯 하내요. ㅋㅋ
왕자님께서는 쌈닭기질이 강하세요. ㅎㅎ

사실 체술로 하는 모든 술기는 모두 시대와 장소에 따라서 그에 따라변천하는 것이기때문에 무엇이 최고라고 말할수는 없지요. 동감합니다. 조르바는 왕자님께 조르기를 당했나봅니다. 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자뻑감으로 상대를 존중하지않는 사람들은 마음속으로 개무시하지요. 겉으로는 아닌척하고요. (표내었다가 마자죽을지도 모른다는 후덜덜....)

Sort:  

조르바 저에게 조르기 많이 당하고 갔습니다ㅋㅋㅋ 제가 쌈닭기질이 좀 있지요ㅎㅎ

조르바 : 그만... 숨막혀... 조르지 마 봐

ㅋㅋㅋㅋㅋㅋㅋ이런 드립력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29
BTC 69447.18
ETH 3689.94
USDT 1.00
SBD 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