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터박의 스승의날 이야기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팀잇의 피터박입니다 꾸벅

다운로드 (3).jpeg

오늘은 스승의날입니다

스승의날이면 보통 사람들은

학교 선생님들을 찾아가지만

피터박에게 스승님들은

학교 선생님이 아닌것 같아요

피터박에게 진짜 삶에서 중요한것들을

가르쳐주신 스승님들은

사회에서 만난 분들이셨습니다

다운로드 (4).jpeg

오늘 근무인지라 은사님들을 찾아뵙지 못해

참 많은 커피와 케이크가

기프티콘으로 나갔네요

피터박은 기프티콘 결제를 잘 하지 않지만

이럴때는 기프티콘이 참 유용한것 같습니다

주변에 계신 스승님들께

꼭 한번이라도 인사를 드리고 찾아가거나

여건이 안되면 기프티콘이라도 쏴드리는

스티미언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분명히 많은걸 배우시고

얻을수 있으실겁니다

이상 스팀잇의 피터박이었습니다 꾸벅

U5dsfFYSofjUE5yqji7XFQ3niGBCzJ7_1680x8400.png

Sort:  

안녕하세요 피터 박..저는 토마스 리입니다.
좋은 글 자주 읽고 있습니다.

글에는 마음이 담긴다고 생각합니다. 당신의 마음은 참 예쁩니다.

네 감사합니다 꾸벅

저는 아직 학교를 졸업한 지 얼마되지 않아서 그런지 스승님이라 하면 아직은 선생님들밖에 떠오르지 않네요. 앞으로 사회에서 더 많은 스승님들을 만나게 되겠죠? 저도 얼른 더 많은 스승님들을 만나 다양한 것들을 배우고 싶네요~

기프트콘 무지 좋아요, 쉽게 보낼 수 있고.... 근데 뭔가 제가 쓰긴 아깝고 선물로 딱인것 같아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기프티콘 완전 유용하죠 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559.43
ETH 3092.10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