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 TOY] 이정도로 덕후인줄 몰랐던 지인의 방... 힐링되는 스티키 몬스터 1편

in #kr6 years ago



힐링되는 스티키 몬스터 1편


스티키 몬스터를 좋아하는 한 개인의 집에 놀러갔는데 말로만 좋아한다고 들었지만
실제로 본적은 없었습니다.


d1.JPG
놀다가 집구경겸 들어갔는데 문열자마자 토이가 보이네요. 처음에는 그냥 잘 꾸며 놨다고 생각을 하고 들어가니

d2.JPG


방은 아트토이로 완전 꾸며져 있네요. 아트토이때문에 가구는 안사나봐요.. ㅋㅋ
스티키 몬스터제품을 많이 모았는데 너무 부러운..


스티키몬스터 제품들이 깔끔하고 단순해서 가격이 싸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제품이랑
디자인 포스터 퀄리티가 좋기도 하고 가격이 아주 싸진 않거든요. 그리고 대부분 솔드아웃도 많이 해서 구하기 힘들기도 해요.



d6.JPG
벽을 이어서 가다보면 마지막 스탠드에는 토이스토리 우디가 들어있습니다.

d19.JPG
d20.JPG
플레이보이 스티키몬스터 콜라보 제품도 보이네요. 실제로 보니 귀엽
d21.JPGd22.JPG
팝콘통이라고 하던데 저건 실제로 쓰는 사람은 없을 거 같아요.
d18.JPG
스티키 몬스터 캐릭터들은 맹한 표정이 정말 귀여운거 같아요. 뭔가 다들 멍 때리는 듯한 표정
d17.JPGd16.JPGd15.JPG
자세히 보면 정말 많은데 사진을 스팀잇에 올릴려고 찍은게 아니다 보니.. 정신 없지만 한번 보시면 힐링 되는 캐릭터들입니다. ㅎㅎ
아주 많지는 않지만 나머지 사진들도 정리해서 올리도록할께요 ~!!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2주차 보상글추천, 1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8개로 완료, 2주차는 1개 리스팅되어있습니다!^^

2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귀요미 캐릭터들 정말 많군요

넵 진짜 제 취향인게 너무 많은 거 같아요. 이제부터라도 사야겠어요 ㅋㅋ

제가아는 지인중에선 피규어모으는 동생이있는데 뭔가 한가지에 빠지면 이렇게 열중해서 모으는 친구들이 간혹있더라구요! 그만큼 열정을 가지고있다는게 굉장히 좋게보입니다! ㅎㅎ 잘보고갑니다~자주소통해욧!

진짜 한번 빠지면 저럴꺼 같긴해요 ㅎㅎ

ㅋㅋㅋ바바빠빠도 보이고 너무 귀엽네요^^ 다 색감도 예쁘고 귀여운 것 같아요! 집에 벽화까지!

진짜 색감이 정말 좋은거 같아요

극장에서 영화시작 전에 보던 아이도 있는 것 같네요~? ^^ 너무 귀엽습니다 ㅎㅎ

스티키 CJ 콜라보 캐릭터얘기하시는건가요? ㅎㅎ 진짜 귀엽습니다 저도 저렇게 작업해야 하는데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937.86
ETH 3092.40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