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방인 시편 Before the Dawn

in #kr6 years ago (edited)

이방인 시편
Before the Dawn

장성호

서초 고속도로변 오솔길
찬바람이 몰아치던 지난밤
고대하던 그 사람이 당도했다
그는 눈썹까지 허옇게 세었다
누런 얼굴에 잔주름이 자글자글한 그녀의 가슴이 촉촉이 젖어왔다
일 년에 네댓 번 만남 고대하며
한 평생 모질게 살아왔다
그 기다림은 천년의 시간 같았다
그 사람이 그녀에게 다가 올 때는 내내 그녀 곁에 있을 줄 알았다
이른 아침 새들이 지저귀는 소리 들렸다
그 사람은 먼 길 떠날 채비하고 있었다
그녀는 밤마다 짬꼬대 했다
아침이 와 그 사람을 데려가지 마세요
제발 모든 걸 가져가지 마세요
숲 속에 동이 트기 전 눈발이 잦아진다 황토 바닥에 내린 흰눈이 점점 녹아내리고 있다
주다스 프러스트가 부르는 노래 Before the Dawn 선율이 그녀의 가슴을 적신다

Sort:  

사랑하고 존경하는 이웃님들!!!
설 명절 즐겁게 마무리 잘 하시고
멋지고 새로운 출발하시길 빕니다

오랜기다림 ㅡ임대파워로 보팅하니 숫자가변하네요 신기 ㅎ

아 감사합니다!!! 명품 인물 수채화가 샘께서 듬뿍 보팅을 해주셨네요 자주 찾아가 뵙겠습니다 멋진 하루 되세요

이제 생각난 져목 에릭 오르세나의 소설 [오래오래] ㅡ오랜기다림의 사랑 이 뭔지ㆍㆍ추천드려요

아 감사합니다!!!
프랑스 작가 에릭 오르세나의 [오래오래] ㅡ세계 유명 정원들ㆍ 사랑과 원예를 예찬ㆍ 오랜 기다림의 사랑ᆢ한 번 읽어 봐야겠네요 (44) 동갑이네요^^
친절하신 raah샘!!!

매우 깊은 스토리를 가진 시와 노래입니다.

존경하는 한식하우스 샘 감사합니다
부끄럽습니다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빕니다^^

오랜만에 듣는군요.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팝송에 하나입니다
도처의 이방인들 모두
정말 간절한 소원 이루어졌으면 좋겠네요

오늘도 좋은 시 잘 감상하고 갑니다

존경하는 양목 샘!!!! 누추한 곳 자주 찾아오셔서 격려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저도 올디스벗굿디스입니다. 옛날 생각나네요.

감사합니다!!!
주다스 프러스트의 이 노래 '비포 더 돈'만 들으면 전율이 느껴지지요
추억의 실타래가 마구 풀리는 것 같아요 좋은 하루 시작하세요

좋은 시 감상하고 이제 저는 잠자러 갑니다^^
매번 제글에 좋은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힘내서 포스팅하게 하는 능력이 있으세요^^

감사합니다!!!김 샘도 멋진 스티미언 소질 많습니다 설 지나고 한해 소원 이루시길 빌어요

영상 잘 보고 갑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설 지나고 나른한 오후
즐겁게 행복하게 마인드 컨트롤 하시면서 보내시고 계시지요

완곡 다 듣고가네요ㅎㅎ 감사히 잘 들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샘!!!!저도 수백 번 들었습니다 추억의 명 팝송이지요 전율과 여운이 오래 남지요 즐거운 오후 보내세요

오랜만에 들으니
쎈 오빠들의 감성이 말랑말랑하게 느껴져요.
제가 독해져서 그런가...

오 독 품은 샘!!!! 헤비 메탈
주다스 프러스트의 부드러운 곡이죠
훌륭합니다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4453.46
ETH 2971.59
USDT 1.00
SBD 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