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방인 시편 Perhaps Love 아마도 사랑은

in #kr6 years ago (edited)

이방인 시편
Perhaps Love

장성호

서초 고속도로변 오솔길
천의 나뭇잎이 내뿜는 푸른 공기
가득한 길을 걸어가는 한 이방인
바람에 머리칼 날린다
얼굴과 목덜미에는 솜털이 돋는다
숨 길게 내쉬며 푸른 공기 깊게 들이쉰다
발걸음이 새털처럼 가볍다
이어진 백야 같은 길에 들어선다
가늘게 실눈 뜨고 걷는다
얼굴과 목덜미에는 땀방울이 맺힌다
숨 짧게 들이쉬며 붉은 공기 옅게 내쉰다
발걸음이 돌덩이처럼 무겁다
누군가 말한다
아마도 사랑은 새털 같은 거지요
때로는 돌덩이 같은 거지요
그가 발걸음을 내딛을 때마다
흙바닥에는 푸르고 붉은 사랑의 기억이 새겨진다
저기 숲 속 길에
푸르고 붉은 공기를 가르고
플라시도 도밍고와 존덴버가 부르는 노래 'Perhaps Love' 선율이 울려퍼진다

Sort:  

아... 좋네요^^ 오늘도 오랜만에 와서 잘 감상하고 갑니다.. 오늘도 새털같은 발걸음으로 주말 잘 보내시길 바랍니다^^

봉주흐 감사합니다 무덥지만 사랑과 평화가 넘치는 하루 보내시길 빌어요 샘

노래를 들으며
잠시 눈을 감고 옛 기억을 더듬어 보는데
이 노래와 함께 했던 추억이 생각날 듯 합니다.

감사합니다 아마도 사랑은 너무 감미롭지요 사랑은 냉정과 열정의 끝없는 긍정 반복 같아요 시원한 일요일 아침입니다 샘♡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해피 바이럴 샘 감사합니다 좋은 아침입니다 행복을 전하는 헤르메스입니다 축복이 넘치시길 빌어요 @virus707

공감됩니다..
사랑이란 때로는 시뻘건 붉은색을... 때로는 묽은 핑크빛을 띄기도 하는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축복의 아침입니다 초여름 아이들과 함께 사랑의 추억을 쌓으시느라 행복하시지요 뿌린 만큼 거두실 겁니다 샘

푸르고 붉은 사랑^^
아침에 들어도 좋네요~^^

미미별 샘 감사합니다 뜨겁네요 사랑하는 가족과 멋진 일요일 보내세요

ㅎㅎㅎㅎ 음악 취향이 세련되셨어요..

벨로 샘 감사합니다♡ 음악은 우리의 감성을 고양시키고 우리네 삶을 윤택하게 만들지요라고
그가 그녀에게 미소 짓고 말하지요
나는 새로운 한 주도 멋지게 시작하시라고 덧붙이네요 그녀는 살포시 웃기만 하네요

좋은 시 감사합니다. 제가 실제로 길을 걷는 느낌입니다.^_^

감사합니다 오늘도 무척 더우셨지요 음악들으며 울랄라 즐거운 저녁 시간 보내세요 샘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054.53
ETH 2976.59
USDT 1.00
SBD 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