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따님에게 선물 받았어요 ^^

in #kr6 years ago

엄마귀걸이 없다고 우리집 공주 둘이서 용돈 모아서
귀걸이 선물 해주네요.. ㅎㅎ 용돈얼마되지도 않는데.. ㅜㅜ

알러지 있는관계로 나름 18k 귀걸이로 해줘서
오늘 바로 착용하고 다닙니다 ㅎㅎ

염치없지만 쪼매 자랑해 봅니다~
딸 키운 보람이 있네요.. 참고로 7살.11살 이에요 ㅎ

캡처.JPG

Sort:  

어머!! 정말 소중한 선물이네요:)

네 기분좋은 하루였어요~

와우~~아주 멋지네요...아직 어린 딸들인데...기분 최고겠어요 ㅎ

네 짱이였어요 ㅎㅎ ^^

너무예뻐요 ㅎㅎㅎ행복하시겠어요 ^^

네 행복한 하루였어요 ~~ 즐건 밤 되세요

Congratulations @pinkgirl!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038.60
ETH 3148.89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