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기조심하세요~

in #kr6 years ago

남편이 잘때 에어컨을 너무빵빵하게 틀고 자서그런지..

저희남편 빼고 모두 감기가 걸렸네요.

아... 빨리 떨어져야할텐데.. 몸살감기라 온몸이 욱씬욱씬거리네요.
된장의 효능.jpg

Sort:  

감기에는 생강차가 최고 뜨거운거 한잔 마시고 나면 감기는 아이고 나살려 하고 떠납니다.

네.. 안그래도 생강차 먹고있어요 ^^ 즐거운 주말되세요.

아코...ㅠㅠ힘드시겠어요 주말동안 푹 쉬시고 얼른 나으시길 바랄게요!

네 감사합니다~ 낼부터 월요일이라 어떻게든 오늘 다 나아야하는데 ;; 걱정이네요 ㅎ

으헉..... 몸조리잘하세요 ㅠㅠ
남편분 혼자 안걸리시다니.... ㅎㅎ;

네 감사합니다 ^^

약 잘 챙겨드시고 빨리 쾌유하세요^^

네 감사합니다 ^^

요즘 날씨 더 더워지는데 감기 걸리셨다니ㅠㅠ
감기 언능 나으세요:)

네 감사합니다 ^^ 지금은 다나았어요 ㅎ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077.75
ETH 3167.77
USDT 1.00
SBD 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