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INKPIG's Art36 [여름휴가] + 일상이야기

in #kr6 years ago

# PINKPIG's Art36 [여름휴가] + 일상이야기


일러스트7775.png

안녕하세요. 핑크피그(@pinkpig)입니다. 여러분 잘 지내고 계신지요?? 너무 더운 날씨때문에 정말 지친 하루하루가 지나가는데요. 오늘은 휴가갔다온 이야기를 쓸겸 잡담_일상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ㅎㅎ

1
저는 요즘...정말 바쁘게 지내고 있는 것 같아요. 얼마전에 찡(@zzing)님이 대학생이라고 소개한게 엊그제같은데 벌써 인턴이라고 답글을 달아주셨는데, 정확히 말하면ㅠㅠ 방학동안만 인턴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주 5~6일 서울의 끝자락에서 판교까지 출퇴근하느라... 제정신이 아니에요ㅋㅋㅋㅋ 왕복이 넉넉잡아 4시간 30분이라서ㅠㅠ 눙물.. 이제 1주남았어요!!

2
매번 지옥철만 다니다가 저번주 수목금에는 가족여행으로 삼척에 갔다왔어요. 근데 날씨가 실화인가요...? 25도에 비가 내리는 그런 어정쩡한 날씨였습니다.ㅠㅠ 그래서 밖에 잘 안나가고 숙소에만 있었던 것 같아요. ㅎㅎㅎ 에어컨 밑에서 진정한 피서?

  • 동굴에도 들어갔는데 그곳은 10도...!

3
이건 좀 진정한 TMI인데... 살이쪄서 헬스다니고있어요. 매번 6시에 끝나서 피트니스 가서 운동을 합니다. 이제 딱 2번 갔다는 건 안비밀ㅋㅋ

4
스팀잇에 자주 들어와서 이야기하고 싶은데, 예전과 다르게 체력고갈이네요ㅠ 그리고 왠지 그림블로그인만큼 그림을 하나씩 그려야 올만한 명분이 생겨서... 제가 그림그리는데 요즘 1그림당 1시간정도 시도해보고 아닌건 지워버리고ㅋㅋㅋ 괜찮은것만 가끔 보여주러 옵니닼ㅋㅋ 더 자주 방문했음 좋겠네용

5
여러분 드라마 보시나요????

요즘 미스터 션샤인이랑!! 보이스2 꼭 보세요... 취향저격!!!!

ㅎㅎㅎ..어쩌다보니 마지막이 드라마 홍보가 되었네욬ㅋㅋㅋㅋ
여러분! 더운데 건강 챙기시고 좋은날만 가득하시길!! 또 이쁜 그림 그리거나, 심심할 때 또 들어오겠슴돠!

Sort:  

멋진그림 기대해요♡

감사합니다~!

흥미로운 글이네요. 잘보고 팔로우 하고 갑니다. @pinkpig님 자주소통해요~

넵~~자주 뵐게용~!!

넹넹 예쁜 그림 주세요 ㅎㅎ

ㅎㅎㅎ가져오겠슴돠!

미스터선샤인 보고 있어요 ㅎㅎㅎ 재밌습니다. ㅎㅎ

ㅠㅠㅠ고애신과 유진초이...!♡

요즘 바쁘게 지내시는군요. ^^ 그림은 여전히 따뜻하고 좋아요 :) 드라마 보이스 2가 나왔군요. 전에 나왔던 시즌을 넘 재밌게 봐서 기대되네요 :)

무진혁 형사가 안나와서...조금 아쉽지만!! 재밌어욬ㅋㅋㅋ

살이쪄서 헬스다니고있어요.

이것만 기억할게요.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키로 언제빼죠..ㅎ

아 한국 드라마 볼 만한 것 찾고 있었는데 추천해주신 2개가 재밌나 보네요 ㅎㅎㅎ 한번 시간 내서 보려고요 ㅎㅎㅎ

오, 그림 느낌 너무 좋아요!!
왕복 4시간 30분이라니... 장난 아니군여..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3754.85
ETH 3055.95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