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반갑습니다.
그림 그려진걸 보니
한두번 그려본 솜씨가 아니신듯 한데

혹시 트위치나 인스타그램, 픽시브 같은 플랫폼에서도
활동하셨는지
그림을 보면서 궁금증이 들어서 물어보게 됩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트위터랑 포스타입에서 활동중입니다
트위터를 하다가 스팀잇을 알게돼서 시작해봤어요
가입은 8월에 했었는데 좀 늦게 글을 올렸네요 :D

그렇군요
앞으로 많은 활동 바래봅니다. :D

네 잘부탁드려요~ !

팔로우도 많이 늘려보시길~~

헉 조언 감사합니다..!

웰컴이에요 :))
오래오래 자주 뵈어요. :D

반가워요!
다들 이리 친절하시니 감사할 따름이에요
같이 잘해보아요 XD

반갑습니다!!! :)
방금 블로그 방문해보고 왔는데 아직 소개글이 없더라구요?ㅎㅎ
kr-join, kr-newbie, introduceyourself 같은 태그들 보시고 자기소개글 간단히 한번 작성하시고 위에 세개 태그 꼭 넣으시고요 :)
그럼 많은 분들께서 와서 환영해 주실겁니다 :)

즐거운 스팀잇 생활 하시길!!!

팔로우도 하고 갑니다~~ :)

와 안녕하세요! 소개글도 써야하는지는 미처 몰랐네요..
자세한 설명까지 해주시다니 정말 감사해요 ;-;
좋은 정보 하나 배워갑니다 맞팔 할게요 :) ~

금손들에게 스팀잇은 천국입니다. ^^ 다른 곳도 그런지는 제가 안해봐서 잘 모르지만 ... 쿨럭... ㅋㅋㅋㅋ

속초로 포켓몬 하러 다닌 1인으로서 동질감이...... ^^ 환영합니다.

포켓고 유저이신가봐요! 저는 돌아다니는게 많이 힘들어서 포켓고는 잘 안했어요..
대신 닌텐도에 돈을 팍팍 쓰고 있죠ㅠㅠ 반갑습니다!

닌텐도면 저보다 훨씬 딥하게 포켓몬을 좋아하시는 거군요.... 제가 졌습니다. ㅋㅋㅋㅋ

아니 그렇게 말씀하시면ㅋㅋㅋ 제가 다 쓸쓸해지는데요..
저도 돈을 이렇게 막 쓰면 안되는데.. 닌텐도는 돈 쓴 만큼 재밌어요ㅠㅠ..

Congratulations @pixel404!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your First Vote
You made your First Comment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1974.94
ETH 3126.82
USDT 1.00
SBD 3.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