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술] 너의 주량을 자랑하지 말라

in #kr6 years ago

목요일이다. 금요일 밤과 토요일 밤에 마실 술을 사야 할 목요일이다.

으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흫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술 좋아하시는 분들은 출근해서 스트레스 받은 월요일이라서 마시고, 주말에는 당연히 마시고, 하여간 술 마실 건덕지를 만드는 모습이 그렇게 재미있을 수가 없습니다.

굳이 목요일이 아닌 술을 마실 당시에 사도 되는 것을 왠지 희화화하시는 것 같아서 크게 웃어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ort:  

앗 딱 걸려버렸습니다 ㅋㅋ
월요일에 모주망태가 되면 술 깰 즈음 수요일이 되는 마법같은 일이 벌어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4561.16
ETH 3244.42
USDT 1.00
SBD 3.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