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를 사더라도 좋은걸 사자.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poisonivy 입니다.

어제 월드컵 경기는 잘 보셨나요? 새벽에 알람을 맞춰놨는데....눈뜨니 아침이네요 ㅠ

새벽3시 경기는 챙겨보기가 너무 힘드네요 ㅎㅎ

이따 하이라이트로 봐야겠어요.

어제 저녁엔 집에 먹을게 너무 없더라구요. 짜장밥이 땡겨서 재료를 사러 슬리퍼 질질 끌고 집 앞 마트로 쫄래 쫄래 나갔습니다.

좀 걷고 있는데 어느 순간 왼쪽 발이 자유로움을 느끼더라구요.

얘는 왜 혼자 자유를 느꼈을까 하고 보니..

슬리퍼.jpg

(못난 다리 보지마시고... 슬리퍼에 집중해주세요 ^^;)

헉..

아직 반도 안왔는데.. 사람들도 많이 다니는데.... 난감하더라구요.

질질 끌고 가려고 했는데, 그것도 만만치 않고. ㅠ

주위를 살펴보니 저~~앞에 편의점이 있더라구요. 일단 슬리퍼 들고 뛰었습니다.

혹시나 해서 들어가보니...다행히 삼선슬리퍼를 팔더라구요!! 야호!!

하나 사서 바꿔 신고 왔답니다. 당시엔 어찌나 당황스러운지..^^;

집에 와선 사온 짜장가루로 집에 있는 야채 조금 잘라서 짜장밥을 해 먹었습니다.

짜장.jpg

짜장, 카레 어려운줄 알았는데...요새는 검색해보면 너무나 자세한 레시피들이 있어서 따라해보니 어렵지 않더라구요.

무사귀환 기념으로 반주하고...잠들었답니다.

앞으로 싼것만 사지말고, 좋은걸 사야겠어요 !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2주차 보상글추천, 1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8개로 완료, 2주차는 4개 리스팅되어있습니다!^^

2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편의점에 삼선슬리퍼 판다는 사실을 저는 알고 있었지요ㅋㅋㅋㅋ
편의점엔 없는게 없어요^^

전 이번에 처음 알았네요. 편의점에는 없는게 없군요!! ㅎㅎ

편의점엔 진짜 없는게 없네요 ㅋㅋㅋ 슬리퍼도 파는군요!

저 같은 케이스가 많나봐요 ㅋㅋ

저도 슬리퍼 분해 경험이 있는데...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913.71
ETH 2919.21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