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이미지를 깔끔하게 확대하고 싶다면?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6 years ago

포스팅에 사용할 이미지가 너무 작아서 확대하고 싶을 때가 있지요?
그런데 일반적인 방법으로 확대하면 이렇게 됩니다.




요 이미지를 확대하면
m-steeeeeem-logo-400x385.png


요렇게 이미지가 깔끔하지 않게 되어버리지요.
m-m-steeeeeem-logo-400x385.png

요즘이 어느 시대입니까? HD이하 화질은 꺼버리는 시대가 되었는데 이렇게 깨진 그림은 좋지 않습니다.

그래서 들고왔습니다. waifu2x를 사용하시면 굉장히 깔끔하게 이미지가 확대됩니다.

이 사이트는 인공지능 신경망이니 딥러닝이니 어쩌고 하면서 머리가 지끈거리는 설명이 적혀있지요.
사실 그런것 알 필요 없습니다.
그냥 이 사이트에서 이미지를 확대하면 매우 깔끔하게 확대된다는 것만 알면 되는고야요. 😅

wai.png

사이트 들어가보시면 쉽고 직관적으로 사용하실 수 있으니 별도의 설명은 필요하지 않을 듯 합니다.
파일 선택 버튼을 눌러서 이미지를 업로드 하고 변환하면 끝이지요!


미사용 2배 확대
m-m-steeeeeem-logo-400x385.png


waifu2x 사용 2배 확대
m-steeeeeem-logo-400x385_waifu2x_art_noise1_scale_tta_1.png




차이가 느껴지시나요?
둔감하시다면 4배로 해보겠습니다.


미사용 4배 확대
m-m-m-steeeeeem-logo-400x385.png


waifu2x 사용 4배 확대
m-steeeeeem-logo-400x385_waifu2x_art_noise1_scale_tta_1_waifu2x_art_noise1_scale_tta_1.png




어떤가요? 훨씬 깔끔하지요?

포스팅할때 사용할 이미지가 너무 작다면 잊지 말고 사용해보세요. 😃

waifu2x




그나저나, 이 사이트 비트코인으로 기부를 받았군요!

donate.png

여태 얼마나 기부받았을지 궁금하니 지갑을 한번 몰래 들여다보도록 +_+ 하지요.

btc.png

젠장, 무려 5비트가 넘잖아...?
비트가 쌀 때 받았겠지만 고점에 팔았으면 1억대군요 😅

쓰레기같은 사기 ICO들도 수천 수만이더씩 ICO 모금을 받았는데, 5비트 기부받을 정도의 가치는 있다고 생각합니다. 😎

Sort:  

완전 좋은 사이트네요 감사합니다. ㅎㅎ훔쳐가야징.

리스팀 감사 +_+

팁 수준이 정말 높네유 ㄷㄷㄷㄷㄷ

리스팀 하고 가요 ㄷㄷ

리스팀 정말 감사 +_+

우아 신통방통한 사이트네요. 리스팀해둬야겠어용^^

감사감사 +_+

대박 유용한 정보네요. 감사합니다.

^~^ 유용하게 사용하시길(당연히 제가 만든건 아니지만)

오 좋은 정보네요.
리스팀 하고 갑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

리스팀 땡큐! 즐거운주말 보내세요

대박이네요. 감사합니다.
좋은 정보는 모두 공유해야죠.
리스팀합니다.

리스팀 땡큐!

이런것도 있었나요??
우왕 굳 ㅋ

아주 유용한 팁입니다. 이미지 편집할 때 사용해야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애니나 로고등에 아주 효율적이죠 :-)
유용한 정보 감사합니다 ^^

사이트 이름으로 봐서 애초에 만든 목적이 그런쪽인거 같기도 하고요 ;)

아!! 바로 써 먹을수 있는 실용적인 info!!! 저는 이런거 좋아합니다. ㅎㅎ
특히 이 내용.

그냥 이 사이트에서 이미지를 확대하면 매우 깔끔하게 확대된다는 것만 알면 되는고야요. 😅

아주 좋습니다 ㅎㅎㅎ

사실 우리들 대부분이 기술자나 과학자는 아니니까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2796.11
ETH 3045.55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