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 많지는 않지만 그동안 모은 토미카 입니다^^

in #kr6 years ago
일본 갈때 마다 조금씩 사 모은 토미카에요 :)

요즘 들어서는 좀 시들해졌지만요 ㅎㅎ

IMG_1761.jpg

장식장에 전시해 두고 싶지만 먼지가 ㅡㅜ
박스에 넣어서 쌓아두기만 했네요^^

메인으로 베어브릭에 집중하다가 토미카에 살짝 발을 닮궜는데
좀 지나면 다시 야금야금 모아 봐야겠어요 :)

@pooka x hobby

Sort:  

캐릭터로만 모으셨군요.ㅎㅎ 저도 리락쿠마 3종 있어요.

토미카의 첫 시작이 리라쿠마였어요 ㅎㅎ
토미카는 장식장에 넣기도 애매하네요^^;;
그냥 가끔 상태만 보고있네요 ㅋ

캐릭터토미카들 너~무 귀엽네요~저희는 토미카차들만 가득하네요ㅋㅋ

전 캐릭터 토미카가 귀엽더라구요 ㅎㅎ
가끔 한두개씩 모았는데 요즘은 좀 방치중이에요 ㅋㅋ

와우 굉장히 많이 모으셨네요///

토미카도 종류가 너무 많아서
전 조금 모으다가 말았어요 ㅎㅎㅎ

전 토미카 하나 사면 증식할꺼같아 눈으로만 구경했어요ㅋㅋ

첨에 혹해서 모았는데 ㅎㅎ
금세 시들해 졌어요^^;;

즐거운 스팀잇 생활하시나요?
무더위야 가라!!!!

시원한 하루 되세요^_^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03.16
ETH 3137.29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