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오랜만에 저녁 산책

in #kr6 years ago
늦은 밤까지 미세먼지가 맑음이네요^^

오랜만에 산책길을 따라서 늦게까지 걷다 왔어요~
매일 나가고 싶지만 날씨가 도와주질 않네요 ㅡㅜ
그래도 오랜만이라 그런지 더 즐겁더라구요

p (19).jpg

일요일도 맑음이길 기대해 봅니다^^

굿나잇~!!

@pooka x daily

Sort:  

사진이 잘찍힌건지 아님 원래 아름다운 곳인지... 너무 아름답네요. 너무 아름다워서 매일 산책할것 같아요

원래 이쁘기도하구요 ㅎㅎ
조명이 켜져서 더 이쁘게 나왔나봐요^^
미세먼지만 아니면 매일 저녁에 나가고 싶네요~
사람도 아주 많지 않아서 정말 좋아요~

미세먼지 맑음이 정말 반가우셨겠어요 ~ㅎ
산책코스가 너무 예쁩니다 ~ㅎㅎ

와우 이런길이라면 매일 나가고 싶겠는데요~ ㅎㅎ

오늘 저도 한강좀 걸을까 말까 하다가
운동화를 안신고 나가서 버스타고 왔네요..
오늘 근데 완전 땡볕이더라구요

오늘 날씨 정말 너무 더웠어요;;;
해가 좀 져야 살만하더라구요 ㅎ
해지고 천천히 걷고 왔네요^^

사진 예쁘네요.😊

해지고 조명이 켜지니까 좀 뽀얗게 나왔나봐요 ㅎㅎ
걷기엔 정말 좋은 산책코스에요

미세먼지 맑음이 정말 반가우셨겠어요 ㅎㅎ
산책코스가 너무 예쁩니다 ㅎ

산책길은 정말 잘 되어있는데 미세먼지 때문에 ㅎㅎ
활용을 못하고 있다는게 너무 안타깝네요^^;;
내일도 맑음이면 나가보려구요~

여유로워 보이셔서 너무 좋습니다~^^
저도 오늘 저녁엔 살살 나가볼까봐요

무슨일인지 오늘도 미세먼지가 맑음이네요 ☀️
해지면 선선하니 산책 다녀오세요~ 🐷👍🏻

ㅎㅎㅎ 오늘은 애기데리고 선유기지를^^

밤길이 너무 예뻐요~~자주소통해요~ 팔로하고 가요~^^

네 반갑습니다 😀
맞팔갑니다 ^^
즐거운 오후 되세요~

저도 산책 너무 좋아하는데, 사진이 너무 이쁜데요? 산책하시면 저절로 기분도 좋아질 것 같아요. ^^

저녁에 미세먼지가 급 나빠져서 ㅡㅜ
오늘은 못나갔네요^^:;
언제쯤 맑은 날이 다시 오려는지....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편안한 일요일 저녁 되세요^_^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877.55
ETH 3143.56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