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그리기] 주말 끄적끄적~ 귤 까먹고 뒹굴뒹굴~

in #kr6 years ago (edited)

주말은 잘들 보내고 계신가요?
밖은 미세먼지에 쌀쌀하네요^^
이런 날엔 집에서 쉬는게 최고임 ㅎㅎ

303.jpg

그림도 끄적이고

귤도 까먹고 ㅎㅎ 쌀쌀해지니 귤이 땡기네요

IMG_3296.JPG

IMG_3295.jpg

IMG_3297.JPG

올 가을 겨울에도 귤과 함께^_^

편안한 일요일 되세요~

@pooka x life

소환리스트

@imrahelk
@pill.atmos
@greenlatte
@kyeongah
@wisecat
@bbooaae
@pimpawee
@jisoooh0202
@pooka x doodle x ipadpro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Hi @pooka, I'm @checky ! While checking the mentions made in this post I noticed that @pooks doesn't exist on Steem. Did you mean to write @pooka ?

If you found this comment useful, consider upvoting it to help keep this bot running. You can see a list of all available commands by replying with !help.

귤 저도 좋아합니다. 아직은 조금 덜 단 것 같더라구요. 조금만 더 지나면 맛난 귤을 마음껏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몇몇개는 시더라구요 ㅎㅎ
그냥 상온에 놓으면 달달해 지네요^^
쌀쌀한 계절엔 귤도 많이 땡겨요 :9

고양이들의 다양한 표정이 너무 예뻐요! 눈이 x.x 이런 고양이도 있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
냥이들은 참 묘해요~~ ㅎㅎ

냥이군요 오늘은 ㅋㅋ

가을에도 미세먼지가 많나요?
봄에만 많은줄 알았는뎅....ㅜㅜ

봄이랑 늦가을과 겨울은 미세먼지 세상이에요 ㅡㅜ
올해 여름은 이상고온때문인지 미세먼지가 많이 없었서 다행이였네요;;

귤의 계절이 돌아왔군요!!! 너무 좋아요 >_<

고냥이+털뭉치는 왜이렇게 잘 어울릴까요?ㅎㅎ

추울땐 귤귤 ㅎㅎㅎ 티비 보면서 먹으면 더 맛나다능^^
냥이들은 털뭉치를 좋아라 하더라구요 :)

고양이들 그림 넘 귀엽고 좋네요 :)

감사합니다^_^bb

저도 @pooka 님처럼 그림을 잘 그리면 얼마나 좋을까요? 뉴.뉴 그림 정말 귀욤귀욤하고 다 예뻐요. ^^b

재미삼아 끄적여 보세요^^
그림에 재미를 느끼는 순간 금세 잘 그리실거에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4107.66
ETH 3148.40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