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ㅋㅋㅋ누워있는 고양이의 자세가 진짜 요염하네요!ㅋㅋㅋ

ㅎㅎㅎ 고양이들이 종종 요렇게 요염하게 고개를 돌리더라구요 ㅋㅋ

ㅋㅋ고양이를 키워보지 않아서 저런 모습을 못보나봐요~보고싶네요:)ㅋㅋ

은근 재미가 있는걸요 섹시하기도 하고

ㅎㅎㅎ 그렇죠?
섹시 고양이^^

호기심 가득한 아기얼굴에 고양이는 요염하게 “뭘보니?”하는것 같아 보이네요 ㅎㅎㅎ 귀여워욤😊

딱 잘 보셨네요 ㅎㅎ
뭘 보니? 나한테 바나나? ㅋㅋㅋ

으흐흐흐 저희딸이 너무 귀엽다구 옆에서 조잘조잘 하네요 ㅋㅋㅋㅋㅋ

오옷~!!
아이가 좋아한다니 더 기분좋네요 ㅎㅎㅎ
조잘조잘~ ㅎㅎㅎ 귀여워요~

ㅎㅎㅎ 즐거운 하루 되세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늘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pooka!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2
BTC 56858.44
ETH 2919.14
USDT 1.00
SBD 3.60